HEPA 필터 시스템의 XLERATOR, 최신 연구서 공기 중 바이러스 99.999% 제거 입증

올바른 손 위생이 세균 확산 막는 최선의 방책

뉴스 제공
Excel Dryer, Inc.
2020-05-04 11:48
이스트 롱메도우,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보건기구(WHO)와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모두 올바른 손 위생을 세균 확산을 막는 최선의 방책으로 꼽고 있다.

올바른 손 위생에는 최소 20초 동안 손을 깨끗이 씻고 물기를 완전히 말리는 것이 포함된다. 또한 두 기관은 따뜻한 에어 드라이어가 손을 말리는 데 효과적이라고 입을 모은다.

XLERATOR® 핸드 드라이어는 UL인바이런먼트(UL Environment) 제품 범주 규정(Product Category Rules)의 테스트 기준에 따라 8초 만에 손을 완벽히 말려주는 것으로 입증됐다. 여기에 한 최신 연구는 HEPA 여과가 손 위생에 어떻게 기여하는지에 대해 보다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LMS테크놀로지스(LMS Technologies)가 수행한 최신 바이러스 여과 효율 테스트에 따르면 HEPA 필터 시스템(HEPA Filtration Systems)을 탑재한 XLERATOR®와 XLERATORsync® 핸드 드라이어가 공기 중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윌리엄 개그넌(William Gagnon)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전례 없는 위기 시국에 고객의 건강과 행복은 회사의 최대 관심사”라며 “우리 제품이 바이러스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결과는 올바른 손 씻기와 건조가 특히 중요한 요즘 같은 시기에 대중과 고객이 안심하고 핸드 드라이어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수행된 최신 테스트는 XLERATOR HEPA 필터 시스템에서 16.5~604.3나노미터 크기의 바이러스 약 3억9000만개에 대한 여과 효과를 분석했다. 이 결과 HEPA 필터 시스템은 바이러스의 99.999%를 제거한 것으로 나타났다.

테스트 결과에 대해 알 바틴(Al Vtine) LMS테크놀로지스 사장은 “테스트에 사용된 바이러스는 바이러스의 크기와 필터 내 반응 면에서 코로나바이러스를 비롯한 모든 바이러스를 대표한다”며 “HEPA 필터 시스템을 갖춘 XLERATOR의 효과를 자신 있게 밝힐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더 강화된 바이러스 주입 시나리오에서도 효과적인 필터링이 가능하다면 실제 환경에서 효과적인 여과 기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EPA 필터 시스템이 탑재된 XLERATOR 핸드 드라이어를 이용하면 화장실에서 종이 타월을 쓰는 것 보다 위생적이고 친환경적 방식으로 손을 말릴 수 있다. 비접촉식 손 위생 솔루션은 손의 물기를 없애기 위해 종이 타월에 사용할 때에 비해 생산, 선적, 저장, 재입고 및 사용 후 세균이 잔뜩 묻은 폐기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하게 발생하는 접점이 다수 줄어든다. 접점을 줄임으로써 세균 전파 위험 역시 줄일 수 있다.

개그넌 부사장은 “과거 어느 때보다 위생이 전 세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며 “최신 테스트 결과는 XLERATOR와 더불어 공중보건 문제에서 안심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 Inc.) 개요

지난 50여년 간 엑셀 드라이어는 XLERATOR® 핸드 드라이어로 대표되는 최고의 미국산 핸드 드라이어를 생산해왔다. 엑셀 드라이어는 가족이 소유 및 경영하는 업체로 고속, 절전 핸드 드라이어 카테고리를 창조한 특허 받은 XLERATOR 기술 개발로 업계에 혁명을 불러일으켰고 성능과 신뢰성, 그리고 고객 만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마련했다. 엑셀 드라이어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자부심과 품질과 신뢰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원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조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 엑셀 드라이어 제품들은 전 세계 배급을 위한 5000여개의 유통업체들을 관리하는 판매 대표자들의 안정된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에 판매된다. 엑셀 드라이어의 자세한 정보는 exceldrye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290058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celdry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
리사 트와로그(Lisa Twarog) / 미셸 앱도우(Michelle Abdow)
+1 413-787-1133
ltwarog@marketmento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