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0 우리맛클래스’ 온라인 확대 진행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한 집밥 만들 수 있는 ‘샘표 우리맛클래스’ 온라인으로 확대 진행

우리맛 연구 결과 활용하여 더 쉽고 맛있는 집밥 노하우 전달

5월부터 7월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연두 인스타그램 통해 라이브로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0-05-06 10:07
서울--(뉴스와이어)--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오프라인으로만 진행해온 우리맛클래스를 온라인으로 확대 진행한다.

샘표는 ‘우리맛 연구’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 ‘우리맛클래스’를 꾸준히 진행해 왔지만 물리적 제약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할 수 없는 아쉬움이 컸다. 샘표는 최근 ‘집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데다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비대면’, ‘온택트’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어 우리맛클래스를 온라인으로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기로 했다.

6일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우리맛클래스는 SNS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활용해 10여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단순히 레시피를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집밥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식재료 선택법부터 조리법, 만능 양념공식, 플레이팅 등 다양한 팁을 전수하고 집밥 고민을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6일에는 제철 봄나물과 연두를 활용해 파스타와 잡채 만들기에 도전한다. 10분 만에 최소한의 양념으로 팬 하나에서 봄나물 요리를 맛있게 완성하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13일에는 밥반찬은 물론 홈술 안주로도 훌륭한 바지락찜 만들기를 소개한다. 채소를 손질하고 써는 번거로움 없이 바지락과 연두 청양초로 시원하고 칼칼한 맛 내기 비법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달걀 비린내 없이 달걀 요리하기, 육수를 따로 내지 않고 밀푀유나베 만들기 등도 계획하고 있다.

샘표 온라인 우리맛클래스는 우리맛연구원들이 라이브 쿠킹 쇼 형태로 진행하며 채팅창을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5월부터 7월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에 샘표의 연두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놓친 사람들을 위해 클래스 종료 후 연두 인스타그램 IGTV와 연두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온라인 우리맛클래스 시작과 함께 연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래스가 진행되는 기간에 댓글로 따라 해보고 싶은 레시피와 신청 사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샘표 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리에센스 연두순 제품 99%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샘표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집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는 것을 반영하듯 최근 온라인상에서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제철 채소와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해 만든 냉이김밥과 청경채 볶음밥이 큰 화제를 모았다며 온라인 우리맛클래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집밥 내공’을 쌓아 요리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연두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yondu.korea/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