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라조장 2종 출시

출처: 오뚜기 (코스피 007310)
2020-05-18 10:32
  • 오뚜기가 라조장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가 라조장 2종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8일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각종 요리에 한 큰술만 넣으면 고급 중화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라조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여러 용도로 쓰일 수 있는 ‘만능소스’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 특히 라조장은 주요 중식 소스 중 높은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라조장’이란 신선한 기름에 산초, 고추 등을 볶아 만든 중화풍 고추기름 소스를 말한다. 최근 국내에서도 라면, 짜장면 등에 한 큰술 넣어 중화풍 풍미를 더해주는 소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뚜기 ‘라조장’은 식욕을 당기게 하는 붉은 색감과 향이 특징이며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에 감칠맛이 더해져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중식 향미유 제품이다. 통산초를 그대로 넣어 혀가 얼얼할 정도로 매콤한 사천 음식의 맛을 제대로 냈다. ‘라조장 산초’는 보다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라조장 양파’는 얼얼한 매운맛에 양파의 달큰한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라조장 활용법은 음식에 한 큰술 더해 곁들여 먹기, 디핑용 소스, 볶음 요리 소스로까지 다양하다. 뜨거운 밥에 라조장 한 큰술을 넣어 비벼 먹거나 각종 볶음밥, 볶음면에 라조장을 넣어 볶으면 중화풍 볶음밥, 볶음면이 완성된다.

또한 두부 부침, 가지볶음 등의 요리에 한 큰술 더하면 쉽고 간편하게 중화풍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만두, 육류, 각종 튀김류 위에 뿌려 먹거나 찍어 먹으면 맛과 풍미를 한 층 높인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짜장라면에 라조장 한 큰술을 더하면 중화풍 풍미가 더해진 맛있는 짜장라면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한 큰술로 중화풍 풍미를 더할 수 있는 라조장 2종을 출시했다며 중화요리 등 다양한 음식에 만능소스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ttogi.co.kr

언론 연락처

오뚜기
홍보실
강두위 과장
02-2010-07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