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균이제로 살균티슈 FDA 등록 기념 특가 진행

뉴스 제공
태양
2020-05-19 10:43
서울--(뉴스와이어)--태양은 최근 FDA 등록을 기념해 균이제로 살균티슈 10매용을 특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만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에 따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늦은 개학을 맞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판매되는 균이제로 살균티슈 10매용은 연중 최대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학교, 학원, 관공서등은 이번 이벤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균이제로 살균티슈’는 저가의 에탄올이 아닌 의료기구 살균 및 상처 소독을 위해 사용하는 이소프로필 알콜을 함유한 제품으로 10매용, 75매용이 판매 중이며, 살균티슈 제품으로는 최초로 FDA 등록을 마친 우수한 제품이다.

태양 개요

태양은 국민의 보건안전 교육을 실현해 더욱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 안전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강소기업이다. 각종 사고, 기상재해, 유행성 질병 등 응급처치를 요구하는 사례가 날로 증가하는 현실에서 태양은 전문교육 장비로 생활 속 최초 목격자를 통한 응급조치를 활성화하겠다는 목적 아래 대중적인 응급교육 장비를 국내에서 개발, 제조하고 있다. 태양은 수입품에 의존했던 환경 속에서 ‘국내 제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국산화를 이루고 현장 의견을 경청해 향후 제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응급 보건교육 용품을 산·학·연 및 정부 사업을 통해 개발 및 제조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sunmedi.net/

연락처

태양
교육팀
강용석 대리
02-400-6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