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넷시스템, WiFi로 바로 보는 스마트 오토바이 블랙박스 출시

지넷시스템, 떨림없는 영상과 WiFi로 바로 보는 스마트 오토바이 블랙박스 ‘G-STYX BIKE’ 출시

뉴스 제공
지넷시스템
2020-05-22 10:50
서울--(뉴스와이어)--블랙박스 전문 기업 지넷시스템(대표 정정준)이 오토바이 운전자들에게 꼭 필요한 오토바이 전용 블랙박스 ‘G-STYX BIKE’를 출시했다.

‘G-STYX BIKE’는 전·후방 Full HD(1920x1080) 2채널 오토바이 전용 블랙박스이며, 방수·방진 등급 IP69K를 받은 바디 부착형 초소형 카메라 형태로 제작됐다.

‘G-STYX BIKE’는 영상 떨림을 막아 주는 오토바이 바디 부착형으로 위아래 방향 어디든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WiFi 동글을 통해 스마트폰 G-NET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카메라 설정, 저장 영상 다운로드, 실시간 영상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지넷시스템 ‘G-STYX BIKE’ 블랙박스는 오토바이 사고 시 블랙박스의 영상을 단 하나도 분실하지 않도록 데이터 유실 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사고 순간의 영상까지 보존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넷시스템은 국내 개발, 국내 제조,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사후 관리에 철저한 기업이며, 억울함 없는 사고 판별에 도움이 되는 블랙박스 개발에 더욱더 신경을 쓰고 있다.

지넷시스템 개요

지넷시스템은 블랙박스 업계 중 유일하게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8년 차량용 블랙박스 출시 이후 미국, 일본, 유럽 등으로 수출하는 등 차량용 블랙박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블랙박스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netsystem.com

연락처

지넷시스템
온라인마케팅부
윤정환 차장
02-890-1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