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멕시코, 선불 플랫폼 교체 위해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채택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 AT&T 멕시코 선불 고객층 지원 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5G형 BSS 제공 예정

뉴스 제공
MATRIXX Software, Inc.
2020-06-05 10:50
사라토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T&T® USA 계열사이자 멕시코 시장 최대 모바일 사업자로 손꼽히는 AT&T 멕시코(AT&T® México)가 선불 고객을 위해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매트릭스 소프트웨어가 4일 발표했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MATRIXX Digital Commerce)는 혁신과 비즈니스 민첩성을 증진하는 미래 지향적 웹 스케일의 BSS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구형 인텔리전트 네트워크(IN)와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을 대체하고 있다. 매트릭스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AT&T 브랜드와 유네폰(UNEFON) 브랜드를 모두 지원하게 된다.

여러 벤더를 대상으로 이뤄진 엄격한 평가를 거쳐 채택된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는 5G(CCS)와 4G(OCS)의 실시간 클라우드 네이티브 과금과 수렴 청구(convergent charging)를 위한 업계 선도적 솔루션이다.

글로 고든(Glo Gordon)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최고경영자(CEO)는 “시장에서 혁신 가도를 달리고 있는 AT&T 멕시코와 협력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연결된 장치의 번창과 데이터 소비 증가, 5G 네트워크 출시 등으로 통신 사업자들은 낙후된 BSS 인프라를 매트릭스처럼 속도감 있는 사업 혁신과 웹 스케일 운영 기능을 제공하는 최신 애자일 플랫폼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서두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트릭스 플랫폼은 확장성과 탄력성을 위한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 3d로 운영 민첩성을 구현해 웹 속도로 성공적 솔루션을 자동화하고 하이퍼 스케일링할 수 있도록 해준다. 통신사업자는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를 통해 현대적이고 가벼운 설치공간에 초저지연 기능과 높은 처리량을 제공하는 미래 지향적인 특수 목적 기술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인프라의 일부를 사용하고 구 시스템에 대한 의존도를 줄임으로써 신속하고 유연한 구축이 가능하다.

매트릭스는 비즈니스 규칙 및 사용 사례에 대한 API 우선 아키텍처와 클릭-낫-코드(click-not-code) 설정을 통해 설계됐다. 이로서 통신사업자가 소비자, 기업, 산업에 걸쳐 새로운 서비스 수익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상업적 민첩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는 설정과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도록 하는 고유한 상업 모델을 바탕으로 벤더 종속을 탈피하도록 해준다. 또한 맞춤형 구축으로 예측이 불가능한 지속적 비용 발생을 줄이도록 해준다. 이로써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구현하고 급속한 변화를 지원할 수 있는 예측 가능하고 투명한 상업적 파트너십이 가능해졌다. 매트릭스는 10년간 세계 무대에서 성공적이고 신속한 구축을 진행하며 솔루션 가동 후 몇 달 안에 측정 가능한 사업 결과를 올리도록 지원하는 성과를 올려 왔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는 기업의 사업 방식을 변화시키는 차세대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계 최대급 통신 기업, 사물인터넷(IoT) 기업, 신흥 디지털 서비스 사업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트릭스는 간편한 확장성으로 글로벌 시장과 소비 기반 서비스를 뒷받침하는 현대적 상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매트릭스는 탁월한 제품과 고객 성공을 위한 부단한 노력을 통해 기업의 변신을 돕고 디지털 리더로 자리 잡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040051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rix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제니퍼 키리아카키스(Jennifer Kyriakakis)
mediainquiry@matrixx.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MATRIXX Software,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