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H IOD, 디지털 홀세일 및 IoT 고객 경험 강화 위해 CSG 선택

뉴스 제공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나스닥 CSGS
2020-06-10 15: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SG(나스닥: CSGS)가 CK 허치슨(CK Hutchison)의 통신 사업부인 CKH IOD(CKH Innovations Opportunities Development)와 계약을 맺고 홀세일 및 사물인터넷(IoT) 고객들을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온라인 과금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9일 발표했다.

CSG는 2002년부터 전 세계 CK 허치슨의 3 그룹(Three Group) 네트워크 운영자들의 개시, 성장 및 전환을 지원해왔다. 이번 신규 계약의 일환으로 CSG는 자사의 어센던 솔루션(Ascendon solution)을 배포해 CKH IOD에 중앙화된 그룹 청구 및 결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CKH IOD의 MVNO 및 IoT 고객들을 지원한다.

CKH IOD는 다국적인 요구사항을 지닌 고객들이 자사의 글로벌 사업 영역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단일 진입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CKH IOD는 3 그룹 네트워크 운영자들이 새로운 수익원을 출시하는 데 사용하도록 몇 가지 중앙 플랫폼 및 기능을 성공적으로 배포했다.

CSG 어센던은 CKH IOD의 홀세일 및 IoT 사업이 다양한 다국적 채널 파트너와 디지털 제공의 관리를 간소화하면서 대량의 데이터 세트를 완벽하게 수집 및 통합하도록 지원한다. 궁극적으로 어센던은 CKH IOD가 새로운 서비스를 더욱 빨리 출시할 수 있게 지원하는 한편 비용 효율적인 중앙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혁신적인 신규 사업 모델을 지원한다.

또한 이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중재를 위한 CSG 인터미디에이트(Intermediate), 홀세일, 결제, 비용/수익 배분 관리용 CSG 인터커넥트(Interconnect), 지속적인 청구 작업을 지원하는 CSG 매니지드 서비스(Managed Services)에 의해 강화된다.

제임스 커비(James Kirby) CSG EMEA 사업 총괄은 “CKH IOD는 전 세계 홀세일 및 IoT 기업 고객들에게 최첨단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했다”며 “CKH IOD가 IoT 업계 리더로 입지를 공고히 하는 과정에서 그들이 신뢰하는 파트너가 돼 디지털 연결의 새로운 성장을 지원하는 확장 가능한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CSG는 통신 및 미디어 시장에 BSS 솔루션(BSS solutions)을 제공하는 유수 업체로 청구 및 결제, 디지털 파트너 관리, 디지털 홀세일, 라우팅, 서비스 보증, 사기 방지 분야에서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국제 텔레콤위크 글로벌 리더스 포럼(ITW Global Leaders Forum)에 포함된 기업의 절반 이상을 포함해 전 세계 300개 이상의 운영자 및 통신사업자들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CSG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의 CSP용 IRCM(Integrated Revenue and Customer Management for CSPs)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CSG 개요

CSG는 35년 이상 사업의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기업들의 인수, 수익 창출, 고객 포용 및 유지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전 세계 120여개국에서 운영 중인 CSG는 연간 수십억 건의 중요한 고객 상호거래를 관리하며 수상 경력이 있는 자사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수십 개 분야에 걸친 기업들이 각자의 가장 큰 사업 과제를 해결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도 번영을 이어나갈 수 있게 한다. CSG는 AT&T, 차터 커뮤니케이션즈(Charter Communications), 컴캐스트(Comcast), 디시(DISH), 이스트링크(Eastlink), 포뮬러 원(Formula One), MTN, 텔스트라(Telstra) 등 수백 개의 유수 글로벌 브랜드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파트너로 신뢰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sgi.com), 링크드인(LinkedIn), 트위터(Twitter) 참조.

Copyright © 2020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및/또는 계열사(CSG로 총칭) 판권 소유. 복제불허. CSG®는 CSG 시스템 인터내셔널(CSG Systems International, Inc)의 등록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타사 상표, 서비스 마크 및/또는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g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G
홍보 문의
브래드 존스(Brad Jones)
+1 (303) 200-3001
brad.jones@csgi.com

투자 문의
데이비드 뱅크스(David Banks)
+1 (303) 200-3127
david.banks@cs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