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퍼니, 언택트 생활문화 서비스 개발 박차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 생활문화 서비스 대응 모델로 기대

뉴스 제공
쿰퍼니
2020-06-11 13:24
서울--(뉴스와이어)--생활문화 기획사 쿰퍼니가 비대면 생활문화 서비스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쿰퍼니는 코로나19에 따른 문화예술계 지형 변화에 발맞춰 비대면 생활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개발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상 및 증강현실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생활문화 플랫폼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더 나아가 쿰퍼니는 로컬 식당, 카페, 마켓 등과의 네트워크 구축으로 함께 상생하며 생활문화와 지역 관광을 증진시키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로컬 크리에이터 기업으로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것 역시 목표로 삼고 있다.

또한 쿰퍼니는 5월 모듈형 전시 벽 구조물 관련 특허 등록을 완료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의 생활문화 활동 반경을 확장시킬 수 있게 됐다.

쿰퍼니는 코로나19로 문화예술계 상황이 매우 힘들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생활문화 기획사뿐만 아니라 로컬 크리에이터 기업으로서 한 번 더 도약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연락처

쿰퍼니
정준원
070-8180-122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쿰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