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킨, 두피 최적화된 환경 구성하는 ‘오분애 스칼프 팩 앤 샴푸·토닉’ 출시

뉴스 제공
예스킨
2020-06-17 16:30
인천--(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업체인 예스킨(대표 류형준)은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모발과 두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오분애 스칼프 팩 앤 샴푸와 토닉’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자연유래 영양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두피 제품으로 자일리톨, 프로폴리스 추출물, 율무씨 추출물, 비타민C, 몰약수지 추출물, 올리브나무잎 추출물, 황금 등 두피 환경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성분으로 이뤄졌으며, 기존 류형준 약사의 특허기술인 특허번호 ‘제10-2057790호’와 ‘10-1040011호’의 조성물이 함유되어 두피의 근본적인 환경 개선으로 모발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두피 팩(pack)으로써 약 5분간 사용하며, 더불어 샴푸 기능이 더해진 홈케어 제품으로 미세한 거품이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두피 및 모발에 다양한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두피 에센스 ‘오분애 스칼프 팩 앤 토닉’과 같이 사용하면, 누구나 집에서 손쉽고 건강한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다.

류형준 대표는 “이번 시리즈 제품은 배달의학 이론을 바탕으로 자연에서 찾은 자연 유래 추출물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헤어(Hair) & 스칼프(Scalp) 케어에 탁월한 제품으로써 두피에 팩을 하듯이 적용 가능한 다기능성 제품”이라며 “자체 기술력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약사가 인정하고, 소비자가 신뢰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오분애 스칼프 팩 앤 샴푸, 토닉’은 뛰어난 제품 기술력으로 약국시장과 샴푸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제품의 정보는 예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킨은 2018년 코리아 팜 어워드 굿브랜드 수상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새로운 치유의학의 건강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예스킨 개요

예스킨은 현대의학과 과거 의학의 소통을 위해 30여년의 세월 동안 연구한 결과, 현대의학의 이론적 기반 위에 근본적 세포 환경 정상화를 통한 질병 관리 의학인 배달의학의 개념을 정립했다. 해당 연구 결과로 출간한 기초이론서 ‘누구나 알기 쉬운 한약제제 길라잡이(2016년)’, ‘천기누설 건강법(2017년)’을 바탕으로 기술력을 결합해 배달의학의 치유도구가 출시됐다. 질병 유발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인 바이러스를 퇴치하도록 돕고 유행 중인 바이러스의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천연물 항바이러스제인 ‘안티비바플러스’, 병적산물과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하여 세포 환경을 건강하게 바꿔주는 림프순환촉진제 ‘써클포유셀렌’을 통해 예스킨은 국내 약학의 전문가인 약사들을 중심으로 치유의학의 길을 확장해가고 있다. 질병 중심에 국한된 개선의 수준을 넘어서서 우리 몸의 근본적인 세포 환경을 정상화해 증상을 개선하는 치유의학이 100세 시대 무병장수의 길로 여러분들을 안내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yeskin.co.kr/

연락처

예스킨
홍보팀
권은진
032-874-8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