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의 sBDS 솔루션, 2020년도 가트너 마켓 가이드에 선정

2020-06-19 09:0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9일 -- 기업 네트워크 보안 및 위험 관리 솔루션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https://www.hillstonenet.kr)가 ‘네트워크 감지 및 대응(Network Detection and Response, 이하 NDR)’ 마켓 가이드(Market Guide)에 sBDS(Server Breach Detection System) 솔루션이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해당 가이드는 시장 개요를 상세히 기술하며 글로벌 보안 및 위기관리 리더들이 고려해야 할 NDR(과거,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으로 지칭) 공급업체들을 분석했다.

가트너(Gartner) 애널리스트 로렌스 오란스(Lawrence Orans)와 제레미 D‘호인(Jeremy D’Hoinne), 조쉬 체스먼(Josh Chessman)은 “기업들은 NDR 솔루션을 확실히 고려해, 서명 기반 툴과 네트워크 샌드박스를 완성해야 한다”고 작성했다. 이들은 “다수 가트너 클라이언트들이 다른 외곽 보안 툴(perimeter security tools)에서 놓친 의심스러운 네트워크 트래픽이 NDR 툴에 감지됐다고 보고했다”고 설명했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sBDS 솔루션은 기존의 서명 기반 기술과 대규모 위협 지능 데이터 모델링, 사용자 행동 분석 모델링이 포함된 다양한 위협 탐지 기술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알려지지 않은 위협 공격을 탐지하고 높은 가치를 지닌 중요한 서버와 민감 데이터가 유출되거나 도난당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공동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CTO)인 티머시 리우(Timothy Liu)는 “sBDS 솔루션은 기존 탐지 기술과 AI가 탑재된 분석 엔진을 결합해 인터넷상의 보안 위협을 효율적으로 탐지한다. 또한 sBDS 솔루션을 힐스톤 네트웍스의 다른 제품에 통합시켜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이 덕분에 힐스톤 네트웍스의 고객 보안팀은 위협을 신속하게 확인하고 이해한 뒤 위협을 중단시킬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가트너 네트워크 탐지 및 대응 마켓 가이드, 로렌스 오란스, 제레미 D'호인, 조쉬 체스먼, 2020년 6월 11일

가트너 고지사항

가트너는 이 연구 간행물에 묘사한 특정 제조업체나 제품,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으며, 최고 등급으로 판정된 특정 제조업체나 상호명을 선택하도록 기술 사용자들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조사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된 만큼 사실의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이나 상업성을 비롯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장을 거부한다.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 네트웍스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대표적인 분석가들의 인정을 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제야오 후(Zeyao Hu)
마케팅 매니저
inquiry@hillstonene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