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웹 사이트 선보여

뉴스 제공
Southco
2020-06-24 11:39
서울--(뉴스와이어)--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 사우스코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내용으로 업그레이드된 웹 사이트(southco.com)를 정식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발표된 웹 사이트는 고객에게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계 공학 전문가도 각자의 설계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획기적으로 빨라진 속도로 찾도록 지원한다.

새롭게 개편된 웹 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깔끔한 완전 반응형 레이아웃을 적용했으며 모든 브라우저 및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 경험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만큼 다음과 같이 사용자가 빠르고 편리하게 이 사이트를 검색하여 각자의 사용 분야에 적합한 액세스 제품을 찾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직관적인 사이트 검색: 검색 시 제품 이미지, SKU, 제품 설명을 보여주고 가장 많이 검색된 제품 기능을 기준으로 삼아 결과를 표시한다.

·향상된 규정 준수 검증 기능: 손쉽게 제품 SKU를 검색 기준으로 삼아 필요한 규정 준수 문서를 찾은 다음 다운로드하여 규정 준수 심사에 활용할 수 있다.

·산업별 전문 페이지: 사우스코가 기능 및 산업 디자인을 발전시켜 부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사용 분야를 소개한다.

·자주 묻는 질문(FAQ): 키워드 또는 카테고리 검색으로 원하는 답을 찾고 사우스코 제품과의 부품 번호 교차 참조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새로워진 웹 사이트는 전 세계 어디서나 접속 가능하며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의 9개 언어로 지원된다. 또한 관련 제품 페이지 및 지원 페이지를 통해 CAD 다운로드, 기술 정보, 브로슈어, 사례 연구 등 다양한 서비스와 자료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게리 클리섬(Gerry Clisham) 사우스코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담당 이사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웹 사이트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에 둔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새로워진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와 개선된 구성을 통해 가장 까다로운 설계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쉽게 찾아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웹 사이트는 전 세계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사우스코의 미래 성장 및 발전을 위한 투자로서 굳건한 사우스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다. 이 새로운 사이트는 사우스코라는 기업의 진화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사우스코가 최고 품질의 솔루션, 엔지니어링 우수성, 세계 정상급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사우스코 한국어 홈페이지: http://www.southco.com/ko-kr/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