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과일이 빙수에 퐁당, 개인 매장 주목할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2종 출시

통과일을 그대로 갈아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1회분 개별 포장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 가능

뉴스 제공
흥국에프엔비 코스닥 189980
2020-06-29 09:00
서울--(뉴스와이어)--여름철 대표 디저트인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다. 이번 여름은 기록적인 더위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여름 성수기를 준비하는 카페 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들은 다양한 비주얼의 빙수로 SNS와 블로그 등 온라인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누리는 반면,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카페는 어떤 빙수 메뉴를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고민을 이어가는 개인 카페의 신메뉴 운영을 위해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과 개인 카페에 프리미엄 식음료를 공급하는 흥국에프엔비가 달콤한 통과일이 통째로 들어간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방울토마토’와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청포도’ 2종을 출시했다.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제품의 특징은 진짜 통과일이 아이스블록에 들어 있어 빙수를 만들 때 과일이 결대로 갈려 나와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빙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아이스블록의 과일 함량은 35%로 원과 환원 시 청포도 약 15알 분량, 방울토마토는 약 8알 분량과 같다. 이 때문에 추가적인 과일 토핑 없이도 맛있고 달콤한 과일을 빙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전용 빙삭기인 스노우빙 빙삭기를 통해 간편하고 부드러운 대패 빙수를 만들 수 있고 1팩 타입의 1회분으로 포장돼 위생적이다. 또 블록 1개로 2인분의 빙수를 만들 수 있어 제조도 쉽다.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방울토마토와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청포도는 300g*24개로 구성돼 있으며 흥국에프엔비의 공식 쇼핑몰 ‘흥국몰’에서 살 수 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두 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빙수 메뉴를 테스트할 수 있게 모든 종류의 제품을 한 데 담은 ‘스노우빙 샘플러’도 출시했다. 스노우빙 샘플러에는 신제품 통과일플러스 블록 2종과 밀크, 망고, 녹차 등 다양한 맛의 빙수 10종이 포함돼 있다.

흥국에프엔비는 본격적인 무더위에 시원한 빙수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손쉽게 빙수를 만들 수 있는 ‘스노우빙’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스노우빙으로 우리 매장 콘셉트에 맞는 시그니처 빙수 메뉴를 만들어 올여름을 잘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농축공법(FC)를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흥국몰 홈페이지: http://mall.hyungkuk.com

웹사이트: http://www.hyungkuk.com

연락처

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
이준호 차장
070-8661-7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