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신시장, 7월 천냥데이 행사 ‘보물찾기DAY’ 실시

출처: 핀연구소
2020-07-10 15:10
  • 2020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7월 ‘보물찾기DAY’

    2020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7월 ‘보물찾기DAY’

대구--(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0일 -- 대구 달서구 서남 신시장이 7월 천냥 데이 ‘보물찾기 DAY’를 7월 15일(수) 13시부터 19시까지 실시한다. 천냥 데이는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다.

코로나19 위기상황에서 지역민들에게 ‘일상의 행복’을 더해드리고자 하는 본 축제는, 저렴한 비용으로 장을 보고 품격 있는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축제 당일 상인들은 1000원부터 재구성된 소포장 상품을 판매하며 전통시장에서 접하기 힘든 성악, 피아노, 뮤지컬 등의 공연을 시장 중앙무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 또한 빠지지 않는다. 천냥 데이 행사장에서 특별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보물 룰렛 △시장 탐험전 △변할래 무료 네일아트 △보물을 찾아라 △수수께끼 퀴즈 △실시간 SNS 인증 등이 진행된다.

당일 4시부터는 TBC 청춘 버스킹, 대구 MBC 정오의 희망곡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 김강주 씨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사업단 노희정 단장은 “이번 축제는 안심하고 장보기에 나설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는 등 지역사회의 감염에 주의하여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하는 천냥 데이 행사는 ‘보물찾기 DAY’를 주제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 신시장 상인회 △서남 신시장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핀연구소 개요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 식당의 영업 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 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경영인을 길러내는 회사다. 창업 요리 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언론 연락처

핀연구소
사업지원팀
임대식 과장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