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HP 제트어드밴티지 2020 파트너 어워드’ 고객 집중 부문 수상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20-07-15 20:25
롤링 메도스,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f IDEAS가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열린 HP의 ‘2020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HP 제트어드밴티지 파트너 어워드 고객 집중 부문상(HP JetAdvantage Partner Award for Customer Focus)’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rf IDEAS는 논리적 액세스와 인증을 위한 자격증명 판독기를 제조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HP 제트어드밴티지 파트너 프로그램’은 솔루션 공급업체가 개발을 가속화하고 구축을 간소화하며 HP 영상 및 인쇄 장치와 통합을 효율화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자원을 제공한다. HP와 rf IDEAS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12년 이상 협력하며 HP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과 HP 제트어드밴티지 솔루션 파트너에 비접촉식 인증 및 신원확인 기능을 제공해 왔다.

고객 성공을 위한 부단한 노력은 rf IDEAS를 차별화하는 강점 중 하나다. 데이비드 코팅햄(David Cottingham) rf IDEAS 사장은 “HP를 지원하기 위해 직접 MPS 및 간접 채널 유통을 포함해 전 세계 시장에 다양한 경로로 공급망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어 “HP는 글로벌 고객사의 생산을 지원하고 창의적 사고와 유연한 실행으로 모든 사안에 대응할 수 있는 우리의 한결 같은 역량을 높이 사고 있다”고 말했다.

제프 샤우스(Jeff Schaus) HP PSS 상용 소프트웨어 솔루션 부사장은 고객 중심 부문 파트너상 수상을 발표하면서 “rf IDEAS는 고객이 적시에 필요한 것을 확보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있어 최고의 파트너”라고 평했다. 이와 관련, 샤우스 부사장은 rf IDEAS® 판독기 솔루션을 불과 2주만에 12개국에 배포한 것과 HP 기업 가격표에 존재하지 않던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의 요청에 신속히 부응한 일을 사례로 들었다.

rf IDEAS는 ‘2020 고객 중심상’ 수상에 앞서 2014년 ‘우수 파트너상(Partner in Excellence)’, 2016년 ‘파트너 협력 우수상(Partner Collaboration in Excellence)’, 2017년 ‘파트너 영업 우수상(Partner Sales Excellence)’을 수상했다. 샤우스 부사장은 “이는 모두 양사 협력 사업의 핵심인 고객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기업을 위한 카드 및 자격 인증 판독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우수한 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개발된 RF IDeas의 리더기는 통합인증, 보안 프린팅, 출결 추적 및 기타 신원 인증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 솔루션을 실현한다. RF IDeas 리더기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 기술과 늘어나고 있는 일군의 모바일 자격 인증을 지원하고 있다. RF IDeas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fideas.com) 참조.

rf IDEAS®와 WAVE ID®는 rf IDEAS, Inc.의 등록 상표이다. rf IDEAS에 속하지 않는 상표는 각 해당 회사의 재산이다.

©2020 rf IDEAS, Inc. 무단전재 금지. 제품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40051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f IDEAS Inc.
메간 플린(Megan Flynn)
+1 (480) 570-7949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