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미혼모 가정 가족사진 촬영 참여자 모집

코로나19 및 경제적 어려움 겪는 미혼모 가정 대상 아이와 함께하는 추억 선물

미혼모 정서 지원 사업으로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 위한 노력 지속할 계획

뉴스 제공
알보젠 코리아
2020-07-16 09:08
서울--(뉴스와이어)--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와 사단법인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전국 미혼모 가정 내 엄마와 자녀의 유대감 형성 및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고자 ‘가족사진 촬영’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다.

이번 가족사진 촬영 프로젝트는 양육 과정에서 경제적, 신체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위한 정서 지원 사업으로 지역사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알보젠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Hellow! Healthy Mom’의 하나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사업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가족과 함께 지내는 시간은 많아졌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환경이 여의치 않은 미혼모 가정에 아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

알보젠코리아와 굿피플은 전국 지자체, 사회복지시설, 주민센터 등을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된 미혼모 가정에 가족사진 촬영권(액자포함)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 및 사연 접수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접수를 희망하는 경우 신청 서류를 갖춰 담당자에게 접수하면 된다. 프로젝트에 선정된 가정은 9월부터 11월까지 촬영을 진행하게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굿피플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가족사진 촬영 사회공헌활동이 일부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가정에 소중한 추억과 유익한 경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알보젠코리아와 함께 미혼모 가정을 비롯한 지역사회 전반에 뜻깊은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정서 지원 사업의 기획 취지가 잘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알보젠코리아는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자 2019년 5월 새로운 CSR 브랜드 ‘Hellow(헬로우)’를 론칭하고 저소득 가정 아동의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한 식자재비 정기후원 및 미혼모 가족 자립 지원 등의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알보젠코리아의 사전 경구피임약 머시론은 여성의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모든 여성들이 정서적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사단법인 굿피플은 1999년에 설립되어 해외 10여개국에서 구호 및 의료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아동, 노약자,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교육,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국제구호 개발 NGO이다.

알보젠코리아 개요

알보젠코리아는 글로벌 제약 및 바이오시밀러 기업인 알보젠의 한국 내 법인으로 2015년 6월 출범했다. 알보젠코리아는 전문치료제 분야의 강점을 지속 강화하여 비만치료제부터 중추신경계(CNS), 신장, 심혈관 등의 전문치료제와 일반의약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200여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여의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과 충청남도 공주에서 생산 공장을, 경기도 수원에서 연구개발(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는 다양한 질병의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기업 사명 아래 글로벌 스탠다드 의약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알보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lvogenkorea.com/

연락처

알보젠코리아 홍보대행
KPR
강수정 부장
02-3406-2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