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GE애디티브서 아캄 Q20+ 프린터 추가 구입

이번 프린터 구입에 따라 회사의 산업용 금속 프린터 총수는 19대에 달해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20-07-22 14:15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을 지원하는 선도적 금속 적층 제조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GE애디티브(GE Additive)로부터 Q20+전자빔 프린터를 구입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새로 구입한 프린터는 회사의 세 번째 전자빔 프린터이고 전체 산업용 금속 프린터로는 19번째 제품이다.

브라이언 R 네프(Brian R. Neff) 신타비아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항공우주 제품 제조를 위해 Q20+ 프린터를 구비하려고 노력한 결과, 이제 이 기술을 바탕으로 한 항공구조물 제조를 위한 몇 개의 생산라인을 갖췄다”며 “전자빔 프린팅 기술은 복잡한 티타늄 우주항공기 부품을 제조하는 데 최적의 옵션으로서 이 사업 부문은 계속 성장할 것이다. 제조업이 전반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전자빔 기술로 제조한 부품에 대한 수요는 매우 고무적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 도입한 프린터는 두 번째 아캄(Arcam) Q20+, 1대의 아캄A2X, 6대의 EOS M400s, 5대의 EOS M290s, 3대의 SLM 280s, 1대의 콘셉트 레이저(Concept Laser) M2 및 1대의 트럼프 트루프린트(Trumpf TruPrint) 3000 프린터가 설치된 플로리다주 할리우드에 있는 생산 시설에 8월 초에 설치될 예정이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을 뒷받침하는 금속 적층 가공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항공우주/방위산업 고객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적층제조업체 녹색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의 창립 회원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기준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Nadcap(국제 우주항공산업 특별공정 관리프로그램) 인증 및 기타 우주항공 분야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10050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린지 루이스(Lindsay Lewis)
마케팅 매니저
+1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