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모집

자사 제품 직접 체험하고 월별 미션 수행할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 통해 8월 9일까지 모집

소비자 시각으로 제품에 대한 새로운 면모 발견하고 참신한 콘텐츠 선보일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0-07-27 10:1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양질의 콘텐츠 마련을 위한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를 모집한다. 웨디는 신일의 공식 캐릭터 이름이기도 하다.

서포터즈로 발탁된 웨디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소비자의 관점에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향후 신제품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평소 신일 제품을 비롯해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신청은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weady@shinil.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8월 14일 신일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보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제품을 지원받아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향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럭키박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일은 평소 가전제품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는 창의적인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여 신일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