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 활용한 ‘마 요거트 볼’ 레시피 영상 공개

2분 안에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 완성, 집에서 영상 보며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건강 요리 조리법 소개

마, 치아시드 등을 담은 간편 식사 대용식으로 좋아하는 과일 토핑 올려 응용 가능

뉴스 제공
WMF
2020-07-29 09:30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로 입맛을 잃어버린 이들을 위해 WMF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를 활용한 ‘마 요거트 볼’ 레시피 영상을 공개한다.

WMF가 공개한 ‘마 요거트 볼’ 레시피는 위를 보호하고 피로 회복에 탁월한 마와 섬유질과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치아시드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만감을 높이는 치아시드와 요거트를 넣어 색다른 식사 대용 한 끼로 손색없다. 공간 활용도가 높은 소형 믹서기를 활용하면 매일 간편하게 식사 대용식을 준비할 수 있다.

‘마 요거트 볼’ 만드는 법은 요리 초보도 쉽고 빠르게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간단하다. 먼저 마를 작게 자르고 요거트 위에 같이 토핑할 과일 재료를 손질해준다. 믹서기에 준비한 요거트, 마, 치아시드를 담은 후 뚜껑을 닫고 3~4단계로 갈아준다. 영상 속 활용한 WMF의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는 국내 미니 믹서기 중 유일하게 5단계의 세분화된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 기능을 갖춰 세심한 조절이 가능하다.

마가 어느 정도 갈렸으면 믹서기 뚜껑 중앙의 계량컵을 이용해 올리고당을 넣어준다. 곱게 갈린 요거트 위에 준비한 토핑 재료를 올려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재료와 믹서기만 있으면 짧은 시간 안에 요리 초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집안에서 아이들과 특별한 활동을 준비하는 가족에게도 추천한다.

‘마 요거트 볼’ 레시피 영상은 WMF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MF 개요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연락처

WMF 홍보대행
더 스프링 컴퍼니
오정연 과장
070-5057-42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