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 시민 패널 모집

뉴스 제공
화성시립도서관
2020-08-02 09:57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 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에서는 올해 준비 중인 팟캐스트 ‘북새통:책으로 새롭게 소통하다’를 함께 꾸려갈 시민 패널을 7월 30일부터 모집한다.

팟캐스트 ‘북새통’은 도서관을 통해 책과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온라인 사업으로, 코로나19의 여파로 소통의 부재가 길어지고 있는 시기에 화성시민들이 쉽고 편안하게 책과 사람에 관한 접점을 찾아주고자 기획되었다.

시민패널로 선정되면 사서 및 진행자와 함께 책 이야기를 나누며 팟캐스트를 꾸려가게 된다. 만 19세 이상의 화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기존 화성시립도서관 프로그램 참여자나 독서동아리 활동 경험자를 우대한다.

시민패널은 총 4명을 모집하며 모집 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6일(목)까지이다. 인터뷰 과정을 거쳐 8월 12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패널로 활동시 팟캐스트 선정 도서 및 봉사활동 시간이 제공된다.

신청방법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화성시립도서관 개요

화성시립도서관은 자꾸만 찾아가고 싶은 도서관이라는 공간과, 독서로 시작된 지적이고 유쾌한 다양한 사업들로 시민과 소통한다.(병점도서관·태안도서관·삼괴도서관·봉담도서관·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송산도서관·정남도서관·진안도서관·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동탄다원이음터도서관·송린이음터도서관·동탄목동이음터도서관·두빛나래어린이도서관·둥지나래어린이도서관·남양도서관·샘내작은도서관·기아행복마루작은도서관·비봉작은도서관)

웹사이트: http://www.hscitylib.or.kr

연락처

화성시립도서관
김보라 과장
031-8015-8278
이메일 보내기

시민패널 신청
이메일 보내기

화성시 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
031-378-7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