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소프트웨어, 기가와 협업 인정받아 2020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서 금상 수상

2020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매트릭스 소프트웨어와 스타허브가 일궈 낸 ‘최고의 혁신’과 ‘구현 속도’ 높이 평가

뉴스 제공
MATRIXX Software, Inc.
2020-08-07 14:15
사라토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5G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이하 ‘매트릭스’)가 제7회 2020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2020 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기술 개발 혁신 및 통신’ 부문 금상(Gold Stevie® Award)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스티비 어워즈는 매트릭스와 기가(giga!)와의 협력을 수상의 배경으로 꼽았다. 기가는 싱가포르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한 완전히 디지털화한 모바일 서비스다. 싱가포르 통신사인 스타허브(Starhub)가 특별히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설립한 브랜드로 고객 중심과 맞춤형 사용자 경험, 고객 유연성이 강점이다.

매트릭스는 기존 인프라와의 연동을 최소화하고 아키텍처를 단순화하는 한편 MVP(고객의 피드백을 받아 최소한의 기능을 구현한 제품)로 불리는 개발 방식을 동원해 기가를 6개월 만에 출시시켰다. 기가는 매트릭스 덕분에 다음과 같은 서비스도 선보일 수 있었다.

· 데이터와 통화 시간, SMS 문자 등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약정 요금제로 밀레니얼 세대와 헤비 유저의 눈높이에 부응
· 고객이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구매하고 대금을 지불할 수 있도록 디지털 결제 서비스 제공
· 고객이 원하는 만큼 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팩 제공

조한 부세(Johan Buse) 스타허브 소비자비즈니스그룹 총괄은 “기가는 앱상에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명확한 목표 아래 출범했다”며 “매트릭스는 이런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힘이 됐으며 우리의 이런 노력이 스티비 어워즈로부터 인정을 받아 무척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매트릭스 디지털 상거래 플랫폼(Digital Commerce Platform)은 패키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수동 변경할 필요 없이 신속하게 배치할 수 있고 유지관리가 용이하며 IT 통합을 간소화했다. 매트릭스는 글로벌 통신사나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조기에 달성하고, 수년이 아닌 수개월 안에 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네이티브(cloud native) 및 표준화 접근법을 취하고 있다.

스티비 어워즈 심사단은 기가의 특정 요구사항을 해결한 매트릭스의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한 심사위원은 “고객들에게 완전한 투명성과 통제권을 제공하는 것이 최고의 혁신”이라며 “그런 유연성을 갖출 때 비로소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지고 기업의 매출 증가와 브랜드 가치 창출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매트릭스와 기가의 협력이 좋은 예”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심사위원은 스타허브의 기가를 두고 “매트릭스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모바일 고객들의 경험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콘셉트를 제시했다”며 “최종 고객의 쇼핑 경험 개선에 종합 맞춤형 디지털 모바일 서비스가 유용하다는 통계적 증거가 있다”고 말했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29개국 조직 및 개인의 혁신적 성과를 평가하는 유일한 비즈니스 어워즈 프로그램이다. 세계 전역에서 모인 심사위원 100여명이 매긴 점수를 평균으로 계산해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를 결정한다. 올해엔 총 1000여편의 후보가 선발됐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통신 산업의 5G 수익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운영 민첩성을 보유하고 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세계 최대 통신 기업과 현지 통신사, 신흥 디지털 서비스 공급업체들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하이퍼 스케일링(hyper-scaling)해 고객 서비스와 도매, 엔터프라이즈 마켓플레이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등급의 CCS(Converged Charging System, 5G 통합과금 수집 시스템)도 공급한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탁월한 제품 개발과 고객의 성공을 위한 부단한 노력을 통해 기업의 네트워크 활용도와 민첩성을 높인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050058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rix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제니퍼 키리아카키스(Jennifer Kyriakakis)
mediainquiry@matrix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