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한 독서감상 경진대회 실시

2020-08-12 09:38
  •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 독서 감상 경진대회 책 전달식을 진행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 독서 감상 경진대회 책 전달식을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12일 --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독서 감상 경진대회’를 실시하기에 앞서 선정된 2권에 대한 책 전달식을 열었다.

이번 독서 감상 경진대회는 포스트 코로나 뉴 노멀 시대를 대비해 관련 도서를 지정, 독서를 통해 공단 경영 전략과 연계해 향후 사업 방향의 개선 방안을 제시하고 창의적이고 열린 조직문화를 조성해 창의 행정 역량을 강화하는 게 목적이다.

이번 대회는 전 직원 대상으로 실시하며 선정 도서 2권에 대한 자유 글을 공모해 시상할 예정이다. 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수작 및 출품작에 대해서 지역사랑 상품권인 ‘금천 G밸리 상품권’으로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평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돼 코로나 이후의 시대에 대해 경영전략을 새롭게 세워나가야 할 때”라며 “독서를 통한 직원의 열린 사고를 지원하고 적극 추진해 주민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정책과 서비스로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 주차장 및 노상 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 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 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 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 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언론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부
조윤정
02-809-0061~7
070-4633-31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