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H, 5G 네트워크 다이내믹 프라이싱과 수익화 위해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선정

뉴스 제공
MATRIXX Software, Inc.
2020-08-18 21:00
잉글우드, 콜로라도/사라토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ISH(나스닥: DISH)가 자사의 단독 모드 방식 5G 네트워크를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과금 수집 시스템(converged charging system, 약칭 CCS)으로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를 선정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5G 수익화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DISH는 미국 최초의 오픈 RAN-준수 5G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DISH가 상용 운영을 개시함에 따라 통합과금 수집이 새 서비스의 패키지화와 수익화에서 핵심 역을 하게 될 전망이다.

아틸라 티닉(Atilla Tinic) DISH 최고정보책임자는 “매트릭스 솔루션은 주문형 서비스를 확장하고 네트워크 슬라이스와 기타 서비스의 다이내믹 프라이싱(Dinamic Pricing·가격 가변제)을 가능케 함으로써 5G 고유의 가치를 현실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5G에 대한 최신 CCS 솔루션 제공 능력이 검증된 파트너와 손을 잡게 돼 기쁘다”며 “이를 바탕으로 상업 및 운영 면에서 민첩성을 확보해 솔루션을 지속 제공하고 무선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MATRIXX의 API 우선 아키텍처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구축이 검증됐다. 이는 DISH의 AI 전략과 연계해 네트워크 가용성과 활용을 결정하고 일과 중 가변적으로 가격을 책정한다. 이후 매트릭스의 클라우드 네이티브형 지속적 통합/지속적 배포(CI/CD) 파이프라인이 가격 업데이트를 자동화한다. 이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DISH 네트워크 기능과 함께 완벽한 상호 운용성을 제공해 멀티 벤더 생태계에서 효과적으로 가동된다.

글로 고든(Glo Gordon)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최고경영자(CEO)는 “DISH는 미국 통신 지형을 개선할 만반의 준비가 돼 있다”며 “DISH와 손잡고 그 여정에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매트릭스는 독창적 플랫폼을 바탕으로 DISH가 출시하는 솔루션과 고객에게 제공할 뛰어난 경험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갖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비스 사업자가 운영 민첩성을 확보해 웹 속도로 자동화와 하이퍼 스케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계 굴지의 5G 과금 플랫폼을 공급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DISH 개요

DISH 네트워크 코퍼레이션(DISH Network Corporation)은 네트워크 연결 전문 기업이다. DISH는 1980년 창사 이래 고객을 대신해 혁신과 가치를 주도하며 파괴적 힘을 보여왔다. DISH는 계열사를 통해 위성 TV 서비스인 DISH TV와 스트리밍 서비스인 SLING TV를 바탕으로 수백만 고객에게 TV 엔터테인먼트와 수상 경력의 기술을 제공한다. DISH는 2020년 부스트 모바일(Boost Mobile)을 인수하며 미국 전역을 커버하는 무선 사업자로 올라섰다. DISH는 미국 최초의 가상화 단독 모드 5G 브로드밴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무선 분야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DISH 네트워크 코퍼레이션(나스닥: DISH)은 포천(Fortune)지가 선정한 250대 기업에 속해 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통신 산업의 5G 수익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운영 민첩성을 보유하고 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세계 최대 통신 기업과 현지 통신사, 신흥 디지털 서비스 공급업체들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하이퍼 스케일링(hyper-scaling)해 고객 서비스와 도매, 엔터프라이즈 마켓플레이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등급의 CCS(Converged Charging System, 5G 통합과금 수집 시스템)도 공급한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탁월한 제품 개발과 고객의 성공을 위한 부단한 노력을 통해 기업의 네트워크 활용도와 민첩성을 높인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2677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영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이 공식적인 효력을 가지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rix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제니퍼 키리아카키스(Jennifer Kyriakakis)
mediainquiry@matrixx.com

720-514-5351
news@dis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