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홈추족 위한 스마트 명절 상차림 아이템으로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제안
“이동 없이 집에 머무는 홈추족 증가, 집밥 고민 덜어줄 스마트 주방용품 주목”
“초보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WMF 퓨전테크 압력솥,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선물로도 인기”
코로나19 사태 이후 처음 맞는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가 TBS 의뢰로 전국 18세 이상 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거리두기 2단계로는 코로나19 추가 확산 위험이 크기 때문에 이동 제한에 찬성한다는 응답이 71.3%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 10명 중 7명은 추석 연휴 이동 제한에 찬성한 것이다.
이에 올 추석 연휴에는 고향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 머물며 직접 요리하고 끼니를 해결하는 이른바 ‘홈추(Home+추석)’족이 늘어날 전망이다. 더불어 다가오는 추석, 집밥 고민을 덜고 식사 준비를 더욱 간편하게 해줄 스마트 주방 아이템 ‘퓨전테크 압력솥’이 홈추족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의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천연 미네랄로 이뤄진 특별한 소재 ‘퓨전테크(Fusiontec)’로 만들어져 고온, 고압에도 재료의 맛과 향,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 미네랄의 항균 효과로 유해한 균의 증식을 막아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특히 올인원(all-in-one) 컨트롤 손잡이를 적용해 초보자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손잡이 하나로 여닫기는 물론 2단계 압력 조절이 가능하며 쉽게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제품보다 단단하고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해 녹슬거나 변색이 거의 없어 오래도록 새것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WMF는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천연 미네랄 소재에 간편하고 쉬운 조작법,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 추석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프리미엄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WMF 개요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연락처
WMF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오정연 과장
070-5057-42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