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 필수품 ‘브라더 라벨프린터’ 공식몰에서 사세요!” 오픈 기념, 라벨테이프 선물

집콕 인기 아이템 브라더 라벨프린터, 브라더 공식몰에서 정식 오픈

블루투스 모델 PT-P300BT 인기, 브라더는 세계 유일 라미네이트 테이프로 긁힘이나 햇빛에 강해

공식몰 오픈 기념, 라벨프린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라벨테이프 사은품 증정

2020-10-07 09: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길어진 집콕으로 집안 정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정리를 도와주는 라벨프린터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업무가 진행되는 사무공간에서도 라벨프린터를 활용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고 안전하게 사용하려는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관심에 발맞추어 10월부터 글로벌 프린터 브랜드 브라더의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라벨프린터를 만나볼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10월 5일부터 브라더 공식몰에서 집콕 인기 아이템인 라벨프린터를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2020년 7월 소모품인 라벨테이프를 오픈한데 이어, 하드웨어인 라벨프린터까지 공식몰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브라더 공식몰 라벨프린터 오픈에 발맞춰 주목해볼 제품은 △블루투스 라벨 프린터 PT-P300BT △오피스용 라벨 프린터 PT-D600이다. 3.5mm부터 12mm 라벨테이프까지 사용할 수 있는 PT-P300BT는 브라더의 라벨 전용 앱인 P-Touch Design & Print를 활용하면 스마트폰에서 바로 출력을 할 수 있다. AAA 사이즈 건전지 6개를 사용하며, 무게도 380g으로 가벼워 휴대성이 매우 뛰어나다.

PT-D600은 브라더 사무용 라벨프린터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라벨프린터 자체에 컬러 LCD와 쿼티 키보드가 장착되어 사용성이 뛰어나다. 3.5mm부터 24mm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라벨테이프 사용이 가능하며, 사무실 내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한글 3종을 비롯해 총 6종의 폰트가 제공되며 PC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브라더 라벨프린터의 핵심은 튼튼한 라미네이트 테이프에 있다. 세계 유일의 라미네이트 테이프인 TZe 테이프는 다양한 환경에도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방수는 물론, 햇빛으로 인한 빛바램과 화학물에 의한 손상도 방지한다. 브라더만의 독자 기술인 라미네이트 테이프는 ‘TZe’ 마크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린터 및 복합기를 판매해온 브라더 공식몰은 라벨테이프에 이어 라벨프린터까지 오픈되면서 명실공히 공식 온라인스토어로서 역할을 하게 됐다. 브라더 공식몰은 라벨프린터 오픈을 기념해 11월 4일까지 브라더 공식몰에서 라벨프린터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라벨테이프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브라더 라벨프린터의 공식몰 오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라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 브라더의 한국법인으로 프린터와 복합기, 라벨프린터 및 디지털 가먼트 프린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는 2015년 6월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팩스 및 라벨 프린터의 판매 및 서비스)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브라더 어스(Brother Earth)’라는 브라더의 친환경 경영 방침을 국내 시장에서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의 본사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대치동)에 위치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ther-korea.com

연락처

브라더코리아 홍보대행
봄센
planning unit.
송혜주 대리
070-4280-6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