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가을의 달콤함 맛볼 수 있는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 출시

뉴스 제공
흥국에프엔비 코스닥 189980
2020-10-06 16:00
서울--(뉴스와이어)--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189980)가 고구마의 달콤한 맛과 향을 담은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를 6일 출시했다.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는 국산 증숙 고구마 페이스트를 43% 사용해 고구마의 달콤한 맛과 향을 담았으며 액상 타입으로 개발돼 전용 펌프를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와 우유를 1:4 비율로 섞고 잘 저어 주기만 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고구마 음료를 만들 수 있으며 음료뿐 아니라 디저트 토핑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매달 ‘이달의 추천 메뉴’를 통해 카페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여러 레시피를 소개한다.

10월의 추천 메뉴인 눈꽃고구마 라떼는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를 스팀우유 약 190g과 잘 섞어준 뒤 식물성 크림을 올리고 치즈그라인더를 이용한 냉동 고구마를 슈레드 토핑해 만드는 음료다. 사전 선호도 조사 결과 20대 연령층이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시나몬 롤과 곁들이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추천 메뉴인 고구마 크로플은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를 섞은 휘핑크림을 크로플 위에 얹어 달콤한 젤라또와 함께 즐기는 디저트 메뉴다. 예열한 와플 메이커에 해동한 냉동 크로아상 생지를 넣고 약 4분간 구워 내 잠시 식힌 뒤 슈가파우더와 젤라또와 고구마 크림을 올리고 시나몬 파우더와 타임, 고구마 스낵을 얹으면 완성된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달의 추천 메뉴로 소개된 눈꽃고구마 라떼와 고구마 크로플은 고객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고구마의 맛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리얼베이스 고구마는 흥국에프엔비 공식 쇼핑몰과 여러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농축공법(FC)을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gkuk.com

연락처

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
이준호 차장
070-8661-7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