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강력한 이미지 프로세싱 및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 제품군 발표

흥미로운 AI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Sapera Software Suite 버전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20-10-13 08:25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NYSE:TDY)의 자회사이자 전 세계 머신 비전 기술을 선도하는 Teledyne DALSA가 Sapera™ Vision Software 2020-09 에디션의 출시를 발표했다.

최신 Sapera Vision Software 제품군에는 Sapera Processing 및 인공 지능(AI)을 위한 새로운 Astrocyte™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됐다. 이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현장에서 입증된 이미지 처리 및 인공 지능 기능을 제공해 고성능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의 설계, 개발 및 배포에 적합하다.

Sapera Vision Software의 최신 버전에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활용하고 2D 이미지의 신경망 학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AI 기반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인 Astrocyte™ 1.0이 포함됐다. 매우 유연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제공돼 사용자는 신경망 학습을 통해 기존 이미지에 대한 분류, 개체 감지, 구분 및 노이즈 감소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Astrocyte에서는 Sapera Processing으로 모델을 내보내 최종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하는 것도 가능하다. Sapera Processing 라이브러리의 새로운 버전인 Sapera Processing 9.0은 AI 추론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스를 제공하며 Astrocyte에서 모델을 내보내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에서 실행할 수 있다.

브루노 메나르(Bruno Ménard) Teledyne DALSA 소프트웨어 책임자는 “Astrocyte는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존하는 동시에 AI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하기 위한 완벽한 도구다. 고객은 몇 번만 클릭하면 학습 이미지를 가져오고 신경망 학습을 수행하며 모델 파일을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으로 내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Sapera Vision Software 버전은 금속판의 표면 검사, 하드웨어 부품의 위치 및 식별, 차량 감지 및 구분, X-ray 의료 영상에서의 노이즈 감소와 같은 응용 분야에 매우 적합하다.

Astrocyte의 주요 특장점: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반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공유할 필요 없이 PC상에서 학습하여 완벽한 개인 정보 보호 가능
·매우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위한 다중 딥 러닝 아키텍처
·수치 지표 및 히트맵을 활용한 모델 성능 시각화
·Sapera Processing 과 인터페이스를 위해 모델 파일을 내보내 런타임 추론 실행가능

Sapera Vision Softwar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는 Teledyne Imaging 그룹의 계열사로 머신 비전 시장의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를 설계, 제조 및 배포하는 전 세계 선도업체다. 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비전 솔루션은 전 세계 수만 개의 자동화된 검사 시스템뿐만 아니라 반도체, 태양 전지, 평판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일반 제조업 등의 다양한 업계에서 사용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m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산하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각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동으로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깊고 넓은 이미징 및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은 우주항공에서 산업용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과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및 고급 MEMS와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까다로운 작업 처리와 관련한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력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모든 상표는 각 회사의 등록 자산이다. Teledyne DALSA는 언제든지 통지 없이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Geralyn Miller
Global Media Relations
519-886-6000 내선 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