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치명적인 귀여움 가득한 ‘도라미 컬렉션’ 출시

도라미와 도라에몽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소장 욕구 자극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컬렉션
현대백화점 판교점, Hmall에서 사전 예약 판매 진행

2020-10-16 13:50
  • 폴앤조 보떼가 선보이는 치명적인 귀여움 가득한 ‘도라미 컬렉션’

    폴앤조 보떼가 선보이는 치명적인 귀여움 가득한 ‘도라미 컬렉션’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16일 -- 11월 1일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다가오는 홀리데이를 맞아 치명적인 귀여움이 가득한 도라미 컬렉션을 출시한다.

도라미 컬렉션은 도라에몽의 귀여운 여동생, 도라미와 도라에몽이 담긴 사랑스럽고 발랄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메이크업 컬렉션 1종과 립스틱 D 3종, 립 트리트먼트 밤 1종이 출시된다.

메이크업 컬렉션은 귀여운 잔꽃무늬와 사랑스러운 도라미, 도라에몽이 담긴 리버서블 파우치 디자인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면으로 사용가능한 파우치 안에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리미티드, 일루미네이팅 페이스 파우더, 파우더 블러셔 D가 담겨 있어 한겨울에도 윤기 있고 눈부시게 빛나는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고보습 세럼처럼 촉촉한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리미티드는 도라미 참(charm)이 달린 미니 보틀에 담겨 있으며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윤기를 연출해준다. 해맑게 웃는 도라에몽과 도라미가 각인된 일루미네이팅 프레스드 파우더는 맑은 라벤더 빛 펄을 함유하여 투명한 광채와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선사한다. 사랑스럽게 미소 짓는 도라미가 새겨진 코랄 핑크의 파우더 블러셔 D는 가벼운 텍스처로 두 뺨을 사랑스럽게 물들여 준다.

립스틱 D 3종은 2019년 첫 출시 당시 화제를 일으켰던 도라에몽 립스틱의 두 번째 시리즈로 립스틱 케이스 상단의 도라미 얼굴과 립스틱 가운데의 도라에몽 얼굴이 포인트이다. 립스틱 가운데의 도라에몽 얼굴 부분이 아름답고 선명한 컬러와 광택감을 선사하고 롱래스팅 립 베이스가 컬러를 오래도록 생생하게 유지시켜 주며 호호바씨, 라벤더,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

립 트리트먼트 밤 D는 도라미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멜론빵의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립밤으로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케어해주며 립밤에 귀여운 도라미가 새겨져 있어 사용 시마다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폴앤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도라미 컬렉션 전 제품을 사전 예약 판매 진행하며 Hmall에서는 10월 26일부터 31일까지 ‘메이크업 컬렉션’에 한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폴앤조 도라미 컬렉션 공식 출시일은 11월 1일이며 현대백화점 판교점뿐만 아니라 SSG닷컴, W컨셉, CJ mall, 롯데 닷컴을 비롯한 백화점 온라인몰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ulandjoebeaute_kr/
폴앤조 보떼 공식 홈페이지: http://www.paul-joe-beaute.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언론 연락처

이데아코즈
윤혜영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