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일상-덴비, F/W 스페셜 에디션으로 앞서가는 홈카페 라이프스타일 선봬

뉴스 제공
흥국에프엔비 코스닥 189980
2020-10-27 14:00
서울--(뉴스와이어)--홈카페 대표 브랜드 오늘의일상이 27일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와 함께 홈카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늘의일상과 덴비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메뉴를 만들 수 있는 홈카페 제품과 컬러 글라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홈카페 스페셜 에디션은 그리너리 세트와 레인보우 세트로 출시됐다. 그리너리 세트는 오늘의일상 레몬과 청포도에 덴비 컬러 글라스 옐로우·그린이 포함돼 있으며, 레인보우 세트는 오늘의일상 레몬, 청포도, 자몽, 밀크티에 덴비 컬러 글라스 핑크·블루가 포함됐다.

두 세트는 흥국에프엔비 공식 쇼핑몰인 흥국몰에서만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오늘의일상은 홈카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오늘의일상과 덴비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상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늘의일상은 제품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늘의일상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kfnb_homecafe)을 팔로우한 뒤 ‘#오늘의일상덴비콜라보’를 포함한 인증 사진을 다양한 SNS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인원 중 10명을 추첨해 오늘의일상 4종을 임의로 증정한다.

오늘의일상은 카페와 동일한 맛의 음료와 디저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제품이다.

음료 베이스와 스무디, 브런치의 3가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 제품인 베이스는 커피, 티, 과일류를 포함한 15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돼 있다. 오늘의일상 베이스는 물 또는 우유를 섞어 음료로도 즐길 수 있고, 디저트나 샐러드드레싱 소스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덴비는 20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브랜드다. 특유의 파스텔리한 색감을 담아낸 컬러 글라스 텀블러는 테이블에 생동감을 더해줄 뿐 아니라, 어떤 식기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뤄 테이블을 훌륭하게 완성한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농축공법(FC)을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gkuk.com

연락처

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
이준호 차장
070-8661-75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