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에도 OK” 모나리자, 카렌듈라 추출물 함유한 ‘핸디닥터 손소독제’ 출시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 및 99.9% 살균 효과 입증 제품
카렌듈라 추출물, 식물성 에탄올, 정제수, 글리세린 등 안전한 성분 사용

출처: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20-11-05 09:00
  • 모나리자 핸디닥터 손소독제

    모나리자 핸디닥터 손소독제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05일 --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방역과 위생 생활을 위해 유해 성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휴대형 손소독제 ‘핸디닥터 손소독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가 출시한 ‘핸디닥터 손소독제’는 식약처로부터 정식 의약외품 허가를 받고,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는 세균의 99.9% 살균효과를 입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가방 혹은 주머니에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로, 야외활동 및 대중교통 이용 시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손 접촉이 잦은 스마트폰, 키보드, 마우스 등의 물품을 소독할 때도 유용한 제품이다.

이 밖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카렌듈라 추출물, 식물성 에탄올, 정제수, 글리세린 등 꼼꼼하게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모나리자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성분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며, 쌀쌀한 날씨로 면역력이 쉽게 저하되는 시기에 모나리자의 핸디닥터 손소독제로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종합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다양한 방역용품 제품군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언론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손예슬 과장
02-829-88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