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섹트, 니콜라스 허스를 이사회 이사로 영입

유럽의 지도급 기업인으로서 풍부한 업계 지식과 전략적 통찰력 제공

뉴스 제공
Entersekt
2020-11-05 11:55
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공화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바이스 정체성 확인 및 인증 분야 선도기업인 엔터섹트(Entersekt)가 니콜라스 허스(Nicolas Huss)를 이사회 이사로 임명한다고 4일 발표했다.

허스는 금융 서비스 및 결제 부문에서 20년간 근무하는 동안 조직체의 명료성을 향상시키면서 전략적 비전을 구현함으로써 조직체의 방향을 바꿔 성공으로 이끌어 높은 명성을 쌓았다.

그는 가장 최근에 원활한 결제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인 인제니코 그룹(Ingenico Group)의 최고경영자(CEO)을 역임했다. 그는 파리에 본사를 둔 이 회사에서 2년 동안 사장으로 재직하면서 사업을 활성화했을 뿐만 아니라 2020년 10월에 워드라인(Wordline)과의 합병 계약을 체결해 세계 4위이자 유럽 최대의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를 탄생시켰다.

허스가 인제니코 그룹 이전에 비자 유럽(Visa Europe)의 총괄로 근무하는 동안 비자(Visa Inc.)가 그 회사를 인수했으며 그는 뒤이어 집행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됐다.

샬크 놀티(Schalk Nolte) 엔터섹트 CEO는 “니콜라스 허스가 우리 이사회에 합류해 기쁘다”며 “사업을 성공적이고 미래에 적합하게 성장시킨 그의 업적은 우리 경영 팀이 배우고 회사가 성장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는 이사로서 우리 회사가 사업을 국제적으로 확대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허스는 “지금은 금융업계를 신나게 하는 때이다. 코로나19가 소비자들의 금융활동과 쇼핑 방식을 바꿔놓고 있어서 판매업체들이 늘 그래 왔듯이 사업의 입증된 대안을 제시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엔터섹트가 역점을 두고 있는 우수한 디지털 사용자 경험에 맞는 최신 보안기술은 이러한 추세에 매우 적합하다. 이 회사의 뛰어난 이사회에 합류해 주주와 고객 모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허스는 엔터섹트 외에 여행 업계에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스페인 주요 기업인 아마데우스IT 그룹(Amadeus IT Group)의 이사로 있다. 또 그는 그 회사의 감사위원회 위원장이기도 하다.

엔터섹트(Entersekt) 개요

엔터섹트는 강력한 디바이스 정체성 확인 및 고객 인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전 세계 각국 금융기관과 대기업들은 다수의 특허를 받은 회사의 기술을 사용해 고객과 안전하게 소통하고 그들을 사기로부터 보호하며 사용하고 있는 채널이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편리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그들은 엔터섹트 시큐어 플랫폼이 이를 채택하고 참여를 심화하며 성장 기회를 열면서 자신감을 갖고 규정 준수 의무를 이행하게 한다고 반복해서 평가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040051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tersek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엔터섹트(Entersekt)
헤더 톰슨(Heather Thompson)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수석부사장
+27 21 815 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