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지(Vonage)의 통신 및 인증 솔루션, AIoT 플랫폼 투야(Tuya)의 스마트 홈 제품 강화 지원

투야(Tuya, 이하 투야), 보니지(Vonage, 이하 보니지) SMS API로 즉각적인 알림과 간편한 등록 기능 접목

뉴스 제공
Vonage Holdings Corp.
2020-11-09 11: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인션(Digital Transformation) 가속화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보니지(나스닥: VG)가 세계 유수의 AIoT(Artificial Intelligence of Things,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플랫폼인 투야의 선택으로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고객 경험과 참여를 강화한다.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을 결합한 솔루션인 투야는 제조기업, 브랜드 기업, OEM 및 리테일 기업의 제품들을 스마트 기기와 시스템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한다. 하드웨어 액세스, 클라우드 서비스와 앱 개발 등의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 회사는 500개가 넘는 제품 범위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미 9만개 이상의 스마트 제품을 배치했다. 미국에 본사를 둔 투야는 독일, 인도, 일본 및 중국에서도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190여 국가에서 18만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개발자들은 보니지 API를 통해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디바이스에 지능적이고 직관적인 고객 경험을 쉽게 향상시키고 구축할 수 있다. 투야는 브랜드 기업들이 스마트 홈 제품에 즉시 알림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보니지 SMS API를 활용하고 있다. 투야 플랫폼에 내장된 보니지 SMS API는 쉽고 빠른 접속과 고객 지원 등에 이르기까지 사용자가 끊김 없이 원활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적시에 자동 알림을 보내준다. 또한 투야는 보니지를 이용해 OTP(일회용 암호) 로그인 및 등록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안전한 스마트 기기와 시스템 환경을 만들어 준다.

투야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책임자인 로스 루오(Ross Luo)는 “우리는 기업들이 플랫폼을 강화하고 IoT 시스템을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스마트 IoT 플랫폼에 내장된 보니지의 SMS API를 통해 즉각적인 알림 기능과 인증 솔루션으로 스마트 제품을 강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기업은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 지원을 강화하는 한편 비즈니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트랜스포마 인사이트(Transforma Insights)에 따르면 2019년 현재 활성화된 IoT 기기가 76억 개에 이르렀으며 2030년에는 241억 개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전체 회선의 65%를 차지하는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소비자 부문이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30년 시장규모가 미화 1천159억달러에 이르는 세계 최대의 스마트 홈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2].

보니지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수석부사장 겸 총괄관리자인 서니 라오(Sunny Rao)는 “높은 SMS 요금과 약한 네트워크로 인한 전송 실패로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며 “기업들은 고객이 어디에 있든 상관 없이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보니지의 SMS API는 어떤 SMS 기기에 상관없이 메시지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게 만들어 기업의 메시지 전송실패 비용을 줄이면서 전 세계의 고객들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루오는 최근 보니지 가상 이벤트에서 투야가 보니지를 활용해 어떻게 고객 참여를 강화했는지에 대해 발표했다. 보니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을 사용하여 완벽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API를 기존 제품과 워크 플로우 및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컨택트 센터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100만명이 넘는 개발자가 등록된 보니지 플랫폼은 아시아태평양 시장 및 전 세계 기업들에게 영상, 음성, 채팅, 메시징, 이메일과 인증 등의 여러 통신 채널을 애플리케이션, 제품 및 워크플로우에 통합할 수 있는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하여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해 내고 있다. 보니지 플랫폼은 각 지역의 파트너들과 함께 아주 중요한 혁신 프로젝트의 중심에 서 있으며 실제로 스타트업을 위한 것이다.

웹사이트(www.vonage.com)에서 회사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니지(Vonage) 개요

글로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보니지(Vonage)(나스닥: VG)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가속화를 돕는다. 보니지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플랫폼(Communications Services Platform)은 완벽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기존 제품에 워크플로우, 동영상, 음성, 채팅, 메시지, 검증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완벽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보니지의 통합형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은 보니지 플랫폼으로 구축되며 의사소통과 운영 방법의 혁신을 통해 사무실 또는 그 밖의 장소에서도 활용 가능하게 만들어 기업의 유연성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미국 뉴저지주에 본사가 있는 보니지 홀딩스(Vonage Holdings Corp.)는 미국, 유럽, 이스라엘, 호주, 아시아 전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트위터(www.twitter.com/vonage), 페이스북(facebook.com/vonage), 유튜브(youtube.com/vonage) 참조.

투야(Tuya) 개요

투야(Tuya)는 제조, 브랜드, OEM 및 리테일 체인들을 위해 스마트 제품에 생명을 불어넣는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이 결합된 세계 최고 수준의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하드웨어 액세스, 클라우드 서비스 및 앱 개발을 지원한다. 또한 투야는 브랜드 기업들의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업그레이드해 소비자 요구에 충족하는 스마트 기기를 제공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투야는 190여 개국의 18만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조명, 가전제품 및 감시 장비 등 9만 개가 넘는 제품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투야는 미국, 중국, 독일, 일본 및 인도에 현지 본사를 두고 세계 무대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투야 클라우드는 5개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에서 매일 4000만 건이 넘는 인공지능(AI) 음성 상호작용을 처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투야 웹사이트,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유튜브 참조.

[1] https://www.iot-now.com/2020/05/20/102937-global-iot-market-to-grow-to-1-5trn-annual-revenue-by-2030/
[2] https://www.statista.com/statistics/823663/smart-home-market-revenue-worldwide-by-region/#:~:text=In%202030%2C%20Asia%20Pacific%20is,of%20115.9%20billion%20U.S.%20dollars.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onag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문의
리트머스 PR(Litmus PR)
딕샤 카카르,(Deeksha Kakkar)
+65 8263 5751
deeksha@litmuspr.com.sg

보니지(Vonage)
엘리스 레오나드(Elise Leonard)
+1 732-837-3801
elise.leonard@vonage.com

투자 문의
헌터 블랭큰베이커(Hunter Blankenbaker)
+1 732.444.4926
hunter.blankenbaker@von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