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레밋, 디왈리 축제 경품으로 태블릿 제공

행사 기간은 2020년 10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뉴스 제공
WorldRemit Ltd
2020-11-11 20:50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국제 결제 기업, 월드레밋(WorldRemit)이 인도의 대금 수령자들에게 100개의 태블릿을 제공함으로써 디왈리(Diwali)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빛의 축제라고도 알려진 디왈리는 악에 대한 선의 승리를 상징하며 힌두교, 자이나교, 시크교 공동체들이 축하 의식을 치르고 있다. 카티카(Kartika, 힌두력의 여덟 번째 달)가 되면 축제는 5일 동안 지속되는데 사원에서 기도를 드리고 가족들은 선물을 서로 나누며 촛불과 등불로 각자의 가정을 장식한다. 월드레밋은 이번에 넉넉한 경품을 제공하면서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호주와 뉴질랜드의 고객은 2020년 10월 23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월드레밋 앱이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인도로 최소 $10 (현지 호주달러 또는 뉴질랜드 달러 통화 기준)를 송금하면 이들이 선택한 송금 수령인이 태블릿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는데 대상자들은 웹사이트 https://www.worldremit.com/en/promotions/india-win-a-tablet 에서 등록을 해야 하고 적용되는 조건이 있다. 월드레밋은 매주 대상자를 무작위로 선정하게 된다. 이에 따라 대상자가 선택한 인도의 송금 수령인에게 태블릿이 주어진다.

월드레밋의 남아시아 국가 책임자인 루잔 아흐메드(Ruzan Ahamed)는 “우리는 사람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는 데 있어 교육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교육 자금이 고객들이 자신의 고향 집으로 돈을 보내는 주된 이유 중 하나로 알고 있다”며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과 마찬가지로 인도의 교육 시스템 역시 세계적 유행병에 따라 디지털 기술이 더 많이 적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COVID-19가 많은 가족과 이들의 재정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학습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 있게 하고 싶다”며 “이 교육 선물 제안은 고객들의 행복하게 디왈리를 즐기길 기원하고 고향에 있는 가족과 친구를 지원하도록 돕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디왈리는 확실히 함께 어우러져 축하하는 시간이다. 호주의 월드레밋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근 설문 조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사실들이 밝혀졌다.

· 응답자의 37%가 일반적으로 디왈리 기간 동안 가족과 친구를 만나기 위해 해외로 나가지만 현재는 COVID-19 여행 제한으로 인해 거의 불가능하다고 답했다.
· 응답자의 41%는 통상적으로 디왈리 기간 동안 집에 있는 가족과 친구에게 돈을 송금한다고 했다.
· 응답자의 65%는 COVID-19 팬데믹 때문에 인해 올해의 디왈리가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월드레밋은 인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축제 중 하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자 한다. 경품 행사에 참가하려면 2020년 10월 23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인도로 송금한 후 아래 링크를 통해 양식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이용 조건은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s://www.worldremit.com/en/promotions/india-win-a-tablet

월드레밋(WorldRemit) 개요

월드레밋은 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결제 기업이다. 과거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사업자들이 주도하던 산업을 온라인으로 전 세계에 송금할 수 있게 함으로써 파격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더욱 안전하고 빠르며 저렴한 비용으로 송금할 수 있게 만들었다. 회사는 현재 50개가 넘는 국가에서 150개 이상 국가로 송금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세계적으로 약 6500개의 송금 통로를 운영하면서 11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송금하는 쪽 입장에서 보면 월드레밋은 100% 디지털(현금 없는)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보안을 강화하고 있으며 돈을 수령하는 측의 경우에는 은행 예금, 현금 수금, 모바일 에어타임 충전(airtime top-up) 및 모바일 머니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액셀(Accel), TCV 및 립프로그(Leapfrog)의 지원을 받는 월드레밋의 본사는 영국 런던에 있으며 미국, 캐나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호주 및 뉴질랜드를 포함하여 세계 각지에 진출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orldremit.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00062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orldremi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월드레밋(WorldRemit)
키아라 콴(Kyara Kwan)
아태지역 홍보 매니저
kkwan@worldrem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