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굿피플과 함께 진행하는 미혼모 가정 가족사진 촬영 큰 호응

코로나19 및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아이들과의 추억 만들고자 기획
미혼모와 자녀, 가족들과의 무료 가족사진 촬영 기회 제공

2020-11-19 11:02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19일 -- 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와 사단법인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진행하고 있는 미혼모 가정의 엄마와 자녀 그리고 가족 간의 가족사진 촬영 사회공헌활동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가족사진 촬영 프로젝트는 경제적, 신체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위한 정서지원사업으로 지역사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알보젠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Hellow! Healthy Mom’의 하나로 마련됐다.

8월부터 시작된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전국의 미혼모 가정 중 가족사진 촬영 경험이 없는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모집 후, 현재 심사를 거쳐 32가정을 선정해 가족사진 촬영을 진행 중에 있다.

촬영은 서울·경기 지역 외에도 인천,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이 되며 가족 구성원도 엄마와 자녀뿐만 아니라 외조모, 삼촌 등을 포함한 다른 가족 구성원도 함께 참여해 가족의 소중함을 더욱 일깨워주고 있다.

대구 지역에서 가족사진 촬영을 한 참여자는 자녀와의 가족사진도 좋은데 한평생 저를 키워주신 엄마가 또 내 딸을 키워주느라 고생이 많다며 이렇게 웨딩드레스를 입고 같이 사진 촬영을 하니 너무 감격스럽고, 눈물이 난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번 미혼모 가족사진 촬영은 참여 시 아크릴액자, 포켓용 사진과 앨범 보관용 사진, 의상 등이 무료로 제공이 되며 2020년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알보젠코리아와 굿피플은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계기로 국내 외 저소득층의 아동 및 여성들의 정서지원, 건강, 권리옹호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alvogenkorea.com/

언론 연락처

알보젠코리아 홍보대행
KPR
선현우 대리
02-3406-224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