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시청자가 출연자를 뽑는 가요프로그램 ‘뮤직네비게이션’ 첫 방송

서울--(뉴스와이어)--‘내 손안의 TV’ 위성DMB를 서비스하고 있는 TU미디어(사장 徐榮吉 www.tu4u.com)는 새로운 개념의 100% 고객참여 가요 프로그램 ‘뮤직 네비게이션’을 Ch.BLUE(채널블루)에서 26일 방송한다.

이번에 첫 방송되는 ‘뮤직 네비게이션(이하 뮤나비)’은 60분간 진행되는 공개 녹화쇼로써 네티즌들이 직접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하여 가수를 선정, 뮤나비 싸이월드 미니홈피(www.cyworld.com/munavi)를 통하여 출연할 가수들을 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티즌들에게는 뮤나비 미니홈피에 좋아하는 가수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일주일에 한 명을 선정,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현장에서 직접 듣고 함께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된다.

25일 저녁9시에 방영될 뮤나비 첫 회(1회)는 지난 3일 대학로 질러홀에서 500여명의 방청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개 녹화로 진행되었다. 여기서 호소력 있는 가창력을 가진 가수 린이 사회자(MC)로 변신, 능숙한 솜씨로 방송을 진행했으며, 김종서, K2, 문희준, 디바, 유니, 미나, 테이크, 은휼 등 총 15개팀의 가수들이 참가하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바 있다.

또한 다음달 9일 방영 예정인 뮤나비 3회는 24일 18시 30분에 KBS 88체육관에서 김민종, 홍경민, 장우혁, 럼블피시, 문희준, 클래지콰이, BMK등의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 수많은 팬들과 함께 열띤 분위기로 녹화가 진행되었다.

이번에 선보인 뮤나비는 네티즌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각 분야 최고의 가수들을 가리는‘뮤나비차트’, 싸이월드의 일촌들이 금주의 가수를 선정하는 ‘일촌의 선택’, 음악과 다큐를 접목시킨 ‘음악다큐’, 신인들을 홍보해주는 ‘新in뮤나비’등의 코너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한 TU미디어는“기존 가요 프로그램과 같이 음반판매량이나 방송 회수로 순위를 정하는 것이 아니라 네티즌들이 직접 가수를 홈페이지에서 선정하는 방식을 통한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출연자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일정 기준을 가지고 순위별로 가수들이 등장하는 진행방식을 탈피, 쌍방향 인터랙티브 방식으로 MC와 가수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과 서로서로 즐기는 파티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TU미디어 개요
위성DMB 사업자

웹사이트: http://www.tu4u.com

연락처

TU미디어 홍보실 허재영 과장 02-6323-4216 011-736-6195
이메일 보내기 양승원대리 02-6323-41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