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SS & Health 2.0 Launch Middle East Digital Health Conference and Exhibition, 11월 29일~12월 2일까지 열려

뉴스 제공
HIMSS
2020-11-24 10:26
시카고--(뉴스와이어)--의료정보관리시스템학회(HIMSS)는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HIMSS & Health 2.0 Middle East Digital Health Conference & Exhibition 행사가 열린다고 밝혔다.

타우피그 파우잔 알라비아(Tawfiq bin Fawzan Al-Rabiah) 사우디 보건부 장관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사우디 보건부, 사우디 보건위원회(Saudi Health Council)와 사우디 보건전문가 위원회(Saudi Commission For Health Specialties)가 공동 협력해 진행된다.

이 콘퍼런스는 지역별, 국제적 단위의 헬스케어 분야가 현재 해결해야 하는 과제와 비전 그리고 미래 계획과 잠재적 솔루션에 대한 아이디어 논의를 목표로 한다. 또한 의료 정보기술 분야 최신 연구 성과와 이를 통해 얻게 되는 혜택 그리고 의료 정보기술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확산과 효율적 성과 달성을 위한 효율적인 역할, 의료 분야 서비스 품질 향상과 자원의 적절한 활용에 대해 다룬다. 아울러 의료 정보기술의 중요한 역할 그리고 모든 수혜자를 대상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헬스케어를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다.

이 콘퍼런스는 사우디와 해외의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한다. ‘의료와 돌봄의 혁신: 비전을 현실로’라는 슬로건 아래 정보 기술 및 헬스케어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우디 전문가와 강사, 해외 전문가들이 원격 방식으로 다양한 강의와 단기 워크숍을 진행한다.

콘퍼런스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주제가 논의될 예정이다. 디지털 업무공간 구축 및 현황 논의, 혁신 및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공유, 병원에 국한되지 않는 헬스케어 확대, 데이터의 힘 활용하기, 더 스마트해진 의료 시스템, 코로나19 사태를 통한 교훈, 디지털 의료를 활용해 미래 위기를 예측, 방지, 관리하기 등이 포함된다. 또한 헬스케어 분야 최신 첨단 기술 혁신 상황과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본다.

등록은 현재 진행 중이다.

콘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www.himss.org/event-himss-middle-ea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MSS 개요

HIMSS는 IT(정보기술)를 통한 헬스 분야 생태계 혁신을 지원하는 글로벌 자문사이자 이론적 논의를 주도하는 기관이다. 비영리 기관인 HIMSS는 헬스 혁신, 공공정책, 인력 개발, 연구 및 분석과 관련해 심도 깊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리더, 각 관계자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헬스 IT 관련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한 자문을 제공한다. HIMSS는 혁신 엔진을 통해 헬스케어 사업자, 각국 정부 및 시장 공급사들을 대상으로 핵심적인 인사이트, 교육, 참여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올바른 정보에 기반해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국 시카고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영국, 중동, 아태지역 글로벌 헬스 IT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8만명 이상의 개인 회원과 더불어 사업자 회원 470개사, 헬스 서비스 기관 회원 650곳이 HIMSS에 소속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imss.org/

연락처

HIMSS
Senior Director, Strategic Communications
Karen D. Groppe
312.965.7898
Twitter @Karen_D_Grop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