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주단체 인클래식이 전하는 ‘엄마를 위한 연주회’ 개최

출처: 툴뮤직
2020-11-26 16:35
  • 인클래식 첫 번째 연주회 안내 포스터

    인클래식 첫 번째 연주회 안내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6일 -- 여성 전문연주단체 인클래식(INCLASSIC)이 11월 28일(토) 오후 3시에 푸르지오아트홀에서 첫 번째 정기연주회 ‘I LOVE MOM’ 콘서트를 개최한다.

‘인클래식(IN CLASSIC)’은 2018년 3월에 창단했으며 국내에서는 드물게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전문연주단체이다. 서울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등에서의 활동 이력을 가진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됐으며 출산과 결혼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음악가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결성하게 됐다.

‘I LOVE MOM’ 콘서트는 엄마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공연으로 자녀와 남편에게 든든한 버팀목과 지원군이 돼 준 세상의 모든 엄마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사하는 연주회다. 이번 공연은 ‘드뷔시 - 달빛’ 등 정통 클래식 음악과 더불어 영화 ‘시네마천국 OST’, ‘인생은 아름다워 OST’ 등 평소 귀에 익은 명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누구나 부담없이 연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이 보낸 ‘엄마에게 하고 싶은 말과 신청곡’ 중 일부를 선정해 연주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 기획자이자 인클래식 대표 정인서는 “인클래식의 첫 번째 정기연주회를 ’엄마‘라는 주제로 개최하게 돼 여성단체로서 정말 뜻깊다. 이번 공연을 통해 세상의 모든 엄마를 비롯해 찾아주신 관객분들이 어려운 이 시기에 위로와 감동을 얻어 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인클래식은 음악을 비롯한 미술, 작가, 교육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와 협력해 ‘융복합공연’을 제작, 유통하며 문화적 가치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여러 공공기관과 문화재단, 학교, 기업들과 협업하며 병동에서 여는 작은 음악회부터 미디어아트와 문학을 결합시킨 연주회까지 우리 삶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참여형 예술 프로그램’을 중점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들은 첫 번째 정기연주회를 시작으로 여성을 대표하는 예술단체로서 더욱 가치 있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공연과 관련한 문의는 툴뮤직으로 전화하면 된다.

툴뮤직 개요

툴뮤직은 음악이 가진 감동과 위로의 본질을 지키면서 그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든다. 이전보다 많은 이가 음악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방법을 고민한다. 시간이 지나도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처럼, 오래도록 기억되는 좋은 음악을 만들고 그 경험을 나누는 도구가 되는 것이 툴뮤직의 설립 목적이다. 고된 삶 속에서도 여전히 나의 곁을 지켜주는 오랜 친구처럼, 언제나 그 자리에서 당신 곁에 머무는 음악이 되겠다.

웹사이트: http://toolmusic.co.kr/

언론 연락처

툴뮤직
이주연 매니저
02-3443-570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