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머시론,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직관적인 메뉴와 세로형 단일 페이지 구성으로 정보 접근성 강화
영상, 사진, 일러스트 등 시각 자료 활용해 피임 정보 이해도 향상
소비자 관점에서 피임 및 제품 관련 정보 전달 활동 지속할 예정

2020-12-01 09:14
  • 리뉴얼 오픈한 머시론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한 머시론 공식 웹사이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1일 -- 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의 9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이 공식 웹사이트를 리뉴얼했다.

개편된 머시론 홈페이지는 소비자의 접근 단계를 최소화한 메뉴 구성과 메인 페이지에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원 페이지(One-page) 레이아웃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경구피임약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웹사이트 상단에는 머시론의 최근 TV광고 영상과 함께 성분과 작용 원리, 복용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한 ‘머시런(Merci-Learn)’ 영상 시리즈를 배치해, 접속과 동시에 핵심 내용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머시론 복용법과 복용을 잊었을 때의 대처 방법은 일러스트와 사진을 활용해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제품 설명서는 원하는 경우 언제든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별도의 버튼을 추가했으며 전화 상담 아이콘을 우측 상단 메뉴에 고정해 제품 관련 문의를 더욱 원활히 지원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약국 내 복약 상담을 돕는 ‘머시팜 캠페인’과 머시론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를 확인할 수 있는 카테고리도 새롭게 추가했다. 모든 리뉴얼 사항은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동일하게 구현되도록 하여 편의성도 개선했다.

알보젠코리아 일반의약품 마케팅팀 김혜빈 팀장은 “머시론을 복용 중이거나 복용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편히 접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편했다”며 “많은 소비자가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는 창구가 되기 바라며 머시론은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를 고려하면서 피임과 피임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시론은 세계 5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9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이다. 5월 소비자들에게 피임약과 머시론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인포그래픽 영상 ‘머시런(Merci-Learn)’ 시리즈를 공개했다. 또한 약국 내 경구피임약 복약 상담을 지원하는 ‘머시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임과 제품 관련 정보, 여성 건강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건강하고 안전한 피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해 나가고 있다.

머시론 웹사이트: http://www.mercilon.co.kr
머시론 유튜브: https://bit.ly/2KV3m8R
머시론 페이스북: https://bit.ly/2yWdqVn

웹사이트: http://www.alvogenkorea.com/

언론 연락처

알보젠코리아 홍보대행
KPR
유연주 AE
02-3406-216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