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슈 케이스로 연말 인테리어 완성’ 모나리자,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출시

집에서 소소하게 만끽하는 연말 분위기, 겨울 한정판 디자인으로 만나보는 모나리자 미용티슈
“100% 순수 천연 펄프, 무형광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출처: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20-12-08 09:00
  • 모나리자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

    모나리자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8일 --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연말 모임과 행사를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가족들과 집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용품들이 인기이다.

이번 모나리자의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는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눈사람, 북극곰, 토끼 등의 귀여운 캐릭터를 입힌 디자인이 특징이며, 투명 눈금창으로 사용량을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제작됐다.

또 100% 순수 천연 펄프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무형광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모나리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가족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인테리어 등 소소한 행복을 찾기 위한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며, 이번 모나리자의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가 집 안 분위기를 조금이라도 밝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나리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는 12월 8일부터 이커머스, 직영몰 등 온라인을 통해 한정 판매된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다양한 방역용품 제품군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언론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손예슬 과장
02-829-88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