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톤, ‘2020년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혁신성장 위한 인재 양성에 주력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워라밸 실현하는 가족 친화 기업으로 인정

뉴스 제공
아톤 코스닥 158430
2020-12-09 07:30
서울--(뉴스와이어)--핀테크 보안 기업 아톤(대표 김종서)은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0년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시와 공공기관이 인증한 서울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성장 가능성, 기업 및 고용 안전성, 일·생활 균형 제도 운영 등이 우수한 청년 친화적 기업 문화를 두루 갖춘 우수 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제도다.

이번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근무 환경 개선금 지급, 청년 인재 구인 및 기업 홍보 지원, 근무 환경 우수 기업 인증 및 포상이 지원된다. 실제로 아톤은 직원들에게 자기 계발을 위한 교육비 무제한 지원, 성과에 따른 이익 공유, 유연 출퇴근제, 복지 포인트 및 리프레시 휴가 지급 등 여러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아톤 HR 전략실 임창재 실장은 “아톤은 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투자해 개방적인 조직 문화를 바탕으로 유능한 청년 인재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을 목표로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 임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톤 개요

1999년 설립된 아톤은 금융 기관들이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핀테크 보안 솔루션 기업이다. 아톤은 국내 최초로 모바일 증권 거래 서비스를 개발한 이래, 국내 첫 안드로이드 모바일 뱅킹과 세계 첫 스마트 OTP 솔루션을 출시하며 모바일 핀테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20년간의 보안·인증 서비스 경험을 통해 핀테크 보안 분야를 선도하며 사업 영역을 다각화·전문화하고 있다. 2019년에는 주식회사 에이티솔루션즈에서 아톤으로 사명을 바꾸고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Life Innovator Group’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oncorp.com

연락처

아톤
경영전략실
이정은 프로
070-7731-9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