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위생용품 브랜드 엘프레리, 선착순 1만명 대상 에어윙 기저귀 0원딜 진행

뉴스 제공
쁘띠엘린
2020-12-08 10:1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위생용품 브랜드 엘프레리가 에어윙 기저귀 선착순 1만명 0원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12월 8일부터 진행되는 선착순 1만명 0원딜은 엘프레리의 밴드기저귀와 팬티기저귀를 0원에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다.

선착순 1만명 0원딜에서 체험할 수 있는 에어윙 기저귀는 팬티형/밴드형 2종으로 에어윙이라는 차별화 포인트가 흡수력과 샘방지를 확실하게 보장하는 제품이다. 밴드기저귀에는 5단계 파워안심흡수 설계를, 팬티기저귀에는 큐핏(Q-fit) 일명 노스모핏을 구현해 많은 엄마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엘프레리 에어윙 기저귀는 앞에서 한 번, 뒤에서 한 번 양면으로 흡수시켜주는 2cm의 날개(=에어윙)가 있어 66% 더 넓어진 면적으로 순간 흡수력을 더욱 높였다. 때문에 오랜 시간 착용해야 하는 밤 기저귀로 좋다고 호평이 나 있다. 에어윙뿐만 아니라 듀얼 가이드가 있어 소변이 시트에 닿는 순간 두 갈래로 분산시키며 흡수 시간을 단축해주고 아기들의 다양한 움직임에도 흡수 알갱이들이 뭉침과 쓸림을 방지한다.

또한 3D 안심 샘방지 기능의 입체형 설계 고무밴드가 대소변이 새지 않도록 잘 막아줄 뿐 아니라 다리를 잘 감싸주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에어윙 밴드 기저귀의 경우, 11월부터 2021년형 기저귀로 업그레이드돼 순차 출고 진행 중이며 더욱 부드러운 소재와 튼튼한 찍찍이를 사용했다. S, XL 사이즈의 경우 2021년 1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엘프레리에서는 이번 0원딜 이벤트 신청자 대상으로 5000원 쿠폰을 발급해 엘프레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할 수 있는 이벤트와 SNS에 샘플링 이벤트 후기 작성 시 총 16명을 추첨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엘프레리 에어윙 기저귀 제품들을 포함한 엘프레리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itelin.com

연락처

쁘띠엘린
홍보팀
권지선
1566-39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