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테이블, 집콕놀이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뉴스 제공
쁘띠엘린
2020-12-08 11:28
서울--(뉴스와이어)--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집콕놀이로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하퍼스테이블은 아이들이 트렌디한 역할놀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다.

하퍼스테이블의 역할놀이 대표 완구인 주방놀이 ‘쉐프 더 스마트’와 ‘쉐프 더 시크’는 소리와 불빛 등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재미있는 놀이가 가능한 장난감이다.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을 최소화한 SE0 등급 목재 사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좋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또래 집단과 함께 노는 것이 힘들어진 요즘, 정서발달과 사회적 상호작용이 가능한 장난감을 찾는다면 ‘풀하우스 인형의 집’을 추천한다. 12월 14일 론칭되는 하퍼스테이블 인형의 집은 4면 오픈형 구조로 어느 방향에서든 재미있게 놀이가 가능하며, 슬라이딩 수영장으로 색다른 놀이 공간을 제공한다. 리얼리티를 살린 소품들이 포함돼 있어 아이들이 더욱 몰입해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코로나와 더불어 모래의 위생, 추워진 날씨로 실외 놀이터에서 모래놀이가 어려워져 아이들이 아쉬워한다면 LED 모래놀이 샌드 아틀리에가 제격이다. 하퍼스테이블의 모래놀이 샌드 아틀리에는 놀이터의 모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리얼한 촉감과 컬러의 모래, 4가지 콘셉트의 재미있는 몰드 LED 라이팅 기능이 있는 테이블로 구성돼 있어 그림자 놀이와 색깔 블록 놀이 등 다양한 응용 놀이도 가능하다.

하퍼스테이블은 하퍼스테이블의 주방놀이 장난감을 비롯한 다양한 역할놀이 장난감들이 ‘집콕’ 중에도 키즈카페 부럽지 않은 놀이를 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하퍼스테이블의 집콕놀이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들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etitelin.com

연락처

쁘띠엘린
홍보팀
권지선
1566-39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