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 글로벌, 토큰화된 주식 거래 개시

테슬라, 애플 및 다른 10개 기업의 주식 거래 가능

뉴스 제공
Bittrex Global GmbH
2020-12-08 15:1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트렉스 글로벌(버뮤다)(Bittrex Global[Bermuda] Ltd., 이하 ‘비트렉스 글로벌’)이 디지털애세츠(DigitalAssets.AG)와 협력해 토큰화된 주식을 자사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이 상품은 주식 거래업체와 투자자들이 외부 브로커를 이용하거나 추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상장된 기업에 직접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주식은 미국 달러(USD)나 테더(Tether)(USDT) 또는 비트코인을 사용해 매일 24시간 언제든지 매입할 수 있다.

비트렉스 글로벌을 통해 매입 가능한 토큰화된 주식은 상장 기업으로부터 유래되는 토큰의 기저 위험성이 있는 토큰 전체를 매입할 필요 없이 일부를 매입할 수 있게 한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고객들을 ETF(상장지수펀드), 지수, 추가적 자산 클래스에 노출시킴으로써 그들의 매물을 빠르게 확대할 예정이다.

톰 올브라이트(Tom Albright) 비트렉스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세계 금융 자본의 전통적인 주식시장은 수 세기 동안 약정과 거래만을 위한 상황을 조성해 왔다. 청산 체제는 비효율적이고 복잡하며 소량을 거래하는데도 비용이 많이 들고 며칠이 걸리는데 지난 10년동안에 이룩한 기술적 발전을 감안할 때 이 모든 것은 전혀 불필요한 것”이라며 “블록체인 기술은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대폭 확대시킬 잠재력이 있으며 비트렉스 글로벌은 10년전에는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자본과 개인 재산을 형성할 수 있는 포털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비트렉스 글로벌의 다양한 고객들은 아래와 같은 토큰화된 주식을 매입하고 거래할 수 있다.

· 테슬라(TSLA)
· SPDR S&P 500 ETF(SPY)
· 알리바바(BABA)
· 비욘드 미트(Beyond Meat Inc)(BYND)
· 화이자(PFE)
· 애플(AAPL)
· 바이온텍(BioNTech)(BNTX)
· 페이스북(FB)
· 구글(GOOGL)
· 넷플릭스(NFLX)
· 아마존(AMZN)
· 빌리빌리(Bilibili (BILI)

이들 토큰화된 주식은 전통적인 금융 수단을 통해 미국 주식에 접근할 수 없는 국가에서도 매입이 가능하다. 주식의 토큰화는 증권화된 토큰(STOs)이 더 성숙되고 다양한 투자자들을 활용할 수 있는 더 역동적이고 접근 가능한 시장을 창출하기 위한 첫 단계 조치이다. 토큰화된 주식은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된 250여개 디지털 자산과 함께 거래할 수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가 블록체인 기술을 채용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개요

비트렉스 글로벌은 고객이 신상품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거래 플랫폼과 디지털 지갑 인프라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 비트렉스의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비트렉스 글로벌은 전문가 고객과 초보자 고객 모두에게 높은 수준의 경험을 제공한다.

디지털애세츠(DigitalAssets.AG) 개요

스위스에 기반을 둔 디지털애세츠는 전통적인 금융 자산을 토큰화할 수 있게 한다. 최근 회사는 독일에 기반을 둔 CM-에퀴티(CM-Equity AG)와 협력해 주식을 또 하나의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게 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7005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lobal.bittr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Bermuda) Ltd.)
존 맥레오드(John McLeod)
홍보 선임
0044 (0)7886920436
john@flixelstudi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