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 비전 매니지먼트(DOV), 프린터프레즈의 1600만달러 시리즈 A 투자 주도

뉴스 제공
DOV Management
2020-12-14 09:4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술로 구현되는 미래에 성장과 다각화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투자자를 위한 대안 투자 수단인 DOV 싱귤래리티 펀드(DOV Singularity Fund)를 운영하고 있는 디원 비전 매니지먼트(D. One Vision Management, DOV)가 세계 최초의 메디팩처링(Medifacturing™) 회사인 프린터프레즈(PrinterPrezz Inc.)를 자사의 투자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디원 비전 매니지먼트(DOV)는 DOV 싱귤래리티 펀드를 통해 최근 완료된 프린터프레즈의 1600만달러 규모 시리즈 A 펀딩의 리드 투자자 역할을 맡았다. 이번 라운드의 다른 주요 리드 투자자로는 부티크 벤처 파트너스(Boutique Venture Partners), 버클리 캐털리스트 펀드(Berkeley Catalyst Fund)가 있으며 솔베이 벤처스(Solvay Ventures)가 전략적 투자자로 역할을 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고 싱가포르에 자회사가 있는 프린터프레즈는 강력한 적층 제조 기술 플랫폼, 나노테크놀로지 및 외과 전문지식을 결합해 개념과 설계에서 FDA 승인 및 대량 생산에 이르는 차세대 의료 기기를 개발하고 있다.

디원 비전 매니지먼트(DOV) 설립자이자 CEO인 데이비드 유(David You)는 “프린터프레즈 (PrinterPrezz Inc.)를 인정한 최초의 외부 투자자이자 이번 라운드의 리드 투자자로서 우리는 프린터프레즈가 구축하고 있는 파운드리 생태계 속, 메디팩처링(Medifacturing™) 인프라가 의료 산업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는 이제까지와는 다른 독특한 시대를 지향하는 전 세계인의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기술을 적용하는 것이며 우리의 투자 철학에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의료기기 기업을 위한 독점적인 단대단(end-to-end) 생태계에 힘입어 프린터프레즈의 전체 가용 시장은 가까운 장래에 기하급수적으로 확장되지는 않더라도 크게 확대될 것이다”며 “프린터프레즈의 여섯 가지 의료 기기에 부여된 최근의 FDA 승인은 회사의 비전과 비즈니스 모델을 강력하게 입증하는 것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비즈니스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는 이토록 열정적이고 다방면에 뛰어난 팀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프린터프레즈(PrinterPrezz Inc.) CEO인 쉬리 쉐티(Shri Shetty)는 “우리는 의료기기 개발의 미래는 독자적인 기술과 신소재를 결합하는 것이라고 믿는다”며 “프린터프레즈는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있는 우리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혁신적인 의료기기 기업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욱이 “우리는 디원 비전 매니지먼트(DOV)로부터 지원을 받고 기술 잠재력의 비전을 공유해 사람들이 더 오래 살고 더 활동적인 삶을 살도록 하는 의미 있는 개선을 주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디원 비전 매니지먼트(D. One Vision Management, DOV) 개요

디원 비전 매니지먼트(DOV)는 하드 코어 기술과 파괴적인 솔루션에 투자하는 뉴욕에 기반을 둔 회사이다. DOV는 주력 펀드인 DOV 싱귤래리티 펀드(DOV Singularity Fund, ‘DOVSF’)를 통해 새로운 투자 생태계를 창출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제까지와는 다른 미래의 모습을 만들어내기 위해 DOV는 더 나은 세상의 미래를 구현하고 인류 사회에 최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인간 중심의 기술 개발을 지원할 수 있는 자본을 투자하는 한편, DOV의 자본, 전략적 통찰력, 글로벌 관계 및 사업운영 지원이 혁신을 촉진할 수 있는 훌륭한 기업들에 투자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하는데 온 힘을 쏟고 있다. 또한 서로 다른 문화와 복잡한 세상을 포용하고자 하는 의지를 활용해 경제적 사이클 전반에 걸쳐 가치에 이르는 다양한 경로를 발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reamonevision.com) 참조.

프린터프레즈(PrinterPrezz) 개요

프린터프레즈의 사명은 세계 최초의 메디팩처링(Medifacturing™) 회사가 되기 위해 의약품과 제조를 연결시키는 한편 혁신적인 의료기기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시장에 보다 신속하게 출시하는 것이다. 프린터프레즈의 궁극적인 목표는 3D 프린팅, 정형외과, 반도체 및 나노테크놀로지의 전문성을 결합한 프로세스를 이용해 첨단 의료 기기를 개발함으로써 사람들이 더 오래 활동적인 삶을 즐길 수 있는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프린터프레즈의 생태계는 생명을 강화하는 의료 기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시제품화, 개발 및 제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의료 혁신 가치 사슬의 다양한 부분에 걸쳐 있는 과제를 해결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ISO13485: 2016과 21CFR211 및 21CFR820을 포함한 모든 관련 규제 요건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는 프린터프레즈는 고객들이 다양한 3D 프린팅 기계, 3D 조작 소프트웨어 및 3D 스캐너는 물론 고급 제조 프로세스 및 외과의사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있다. 프린터프레즈가 창출한 의료 솔루션은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게 하고자 고안되었다.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printerprezz.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090060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reamonevis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디원 비전 매니지먼트(D. One Vision Management, DOV)
데이비드 유(David You)
hello@dreamone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