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벨롭 트라이밴드 메시 라우터, 애플 홈킷 지원받아 보안성 강화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링크시스 벨롭 라우터에 연결된 스마트홈 주변기기 보안을 안전하게 관리

뉴스 제공
링크시스
2020-12-21 09:30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새롭게 합병된 벨킨 인터내셔널(Belkin International) 및 FIT(Foxconn Interconnect Technology) 인터커넥트 홈 사업부인 링크시스(Linksys)가 애플(Apple) 홈킷(HomeKit)이 자사의 ‘링크시스 벨롭 트라이밴드 메시 라우터(Linksys Velop Tri-Band mesh routers)’를 지원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스마트홈 주변기기를 이용하는 고객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성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링크시스 벨롭 트라이밴드 메시 라우터 이용 고객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의 홈(Home) 앱을 통해 홈킷 사용 가능 주변기기에 접속할 수 있으며 홈 네트워크 내부나 인터넷을 통한 각 주변기기 통신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홈킷 지원을 받게 된 링크시스 벨롭 트라이밴드 메시 라우터는 홈킷 주변기기에 대한 방화벽 역할을 수행해 홈 네트워크에 접속한 다른 와이파이 기기나 인터넷을 통한 신뢰할 수 없는 서비스와 통신하는 것을 미리 막을 수 있다.

매튜 키슬러(Matthew Keasler) 링크시스 글로벌 제품 선임 관리자는 “자택에서 근무하고 머물며 학습하는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링크시스 벨롭 트라이밴드 메시 라우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홈킷을 지원해 가정에서 보안성과 프라이버시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시하게 돼 기쁘다”며 “링크시스의 링크시스 벨롭 트라이밴드 메시 라우터에는 지능형 메시 기술이 접목돼 있기 때문에 링크시스 실드(Linksys Shield)나 링크시스 어웨어(Linksys Aware)와 같은 소프트웨어 보안, 건강·복지 서비스 등의 부가가치를 사용자들에게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링크시스 고객은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링크시스 벨롭 트라이밴드 메시 라우터에 홈킷을 내려받아 한층 강화한 보안성과 프라이버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iOS나 아이패드 OS용 벨롭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애플 홈(Apple Home) 앱에서 모든 홈킷 주변기기용 보안을 설정할 수 있다.

링크시스 개요

링크시스는 1988년 설립 이래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과 엔지니어링 전략, 기술, 디자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무선 통신 분야를 개척해 왔다. 2013년 벨킨 인터내셔널(Belkin International)과 함께한 뒤 1억개 이상의 라우터를 전 세계에 판매해 왔으며 사람들이 가정에서, 직장에서, 그리고 이동 중에도 인터넷으로 연결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링크시스는 벨롭 메시 와이파이와 같이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통해 홈 제어, 엔터테인먼트, 보안 및 인터넷 액세스를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회사는 품질과 성능에 초점을 맞추고 최고의 Wi-Fi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혁신하고 있다. 링크시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링크시스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시스 벨롭 트라이밴드 메시 라우터: https://www.linksys.com/kr/p/P-WHW0303
링크시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inksysSouthKorea
링크시스 트위터: https://twitter.com/linksys
링크시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f119PwbbwHxbv58f...

웹사이트: http://www.linksys.com/kr

연락처

링크시스 홍보대행
함샤우트 글로벌
이도영 대리
02-6020-0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