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 무료 체험팩 이벤트 ‘한정 수량으로 1500명 선착순’ 제공

“우리 아이에게 최상의 쾌적함을 경험하게 하세요”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1500명 대상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 무료 체험팩 이벤트 진행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 획득

뉴스 제공
쌍용C&B
2020-12-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는 유아용 기저귀 베피스(BEFFYS) 젠틀온 팬티형 기저귀를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1500명에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베피스 젠틀온 팬티형 기저귀는 쾌적흡수 젠틀 드라이 시스템으로 기존 제품 대비 흡수력을 약 15% 높여, 활동량이 많은 아기에게 쾌적함을 선사하도록 설계된 기저귀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피스 젠틀온 체험팩 이벤트’는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베피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이나 쌍용C&B 본사 코디 직영몰(https://smartstore.naver.com/ssycnb)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체험팩은 모두 무료배송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쌍용C&B는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일수록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번 체험팩 이벤트를 통해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의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쌍용C&B는 이달 28일부터 약 3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맘카페 ‘맘스홀릭’에서 ‘베피스 젠틀온 체험팩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베피스(BEFFYS) 외에 코디(CODI), 키퍼스(Keepers), 피노(Fino)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마케팅팀
김형선 차장
02-829-89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