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질러, 대한 IPA와 함께 ‘질러 맥주’ 출시

샘표 질러 X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 연말 맞아 ‘질러 맥주’ 선보여
질러 직화풍 BBQ 디자인 대한 IPA 패키지에 반영한 제품
컬래버로 탄생한 질러의 맥주, 30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20만캔 한정 판매

출처: 샘표 (코스피 007540)
2020-12-30 08:50
  • 지르고싶은순간 질러의 한정판 맥주

    지르고싶은순간 질러의 한정판 맥주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30일 -- 육포시장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샘표 질러와 인디아페일에일(IPA) 제조사로 이름난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연말을 맞아 ‘질러 맥주’를 선보인다.

이번 만남은 육포팬티, 나 혼자 질러 트레이 등 소비자들에게 맛과 즐거움을 주는 활동들을 하며 국민의 모든 순간과 함께하고자 하는 질러의 포부가 담겼다.

샘표 질러와 대한 IPA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한 ‘질러 맥주’는 달콤 짭짤한 맛으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질러 직화풍 BBQ’ 제품의 디자인을 대한 IPA 패키지에 반영한 상품이다. 맥주 캔에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질러 슬로건을 그대로 넣어 시원한 맥주를 먹으며 스트레스가 시원하게 해소될 것 같은 통쾌함과 질러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질러 맥주’는 IPA 특유의 쌉쌀한 맛과 은은한 과일 향이 살아있어 진한 숯불 바비큐 맛이 일품인 질러 직화풍 BBQ와 잘 어울린다. 목 넘김이 부드럽고 알코올 도수를 기존 대한 IPA 플래티넘 맥주와 동일한 4.7도로 맞춰 호불호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다.

‘질러 맥주’는 30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20만캔 한정 판매되며 4캔 1만원 균일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1캔(500ml) 가격은 3900원이다.

질러는 2030세대가 맥주 안주로 질러의 육포를 즐기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대한 IPA와 함께 질러 맥주를 출시하게 됐다며 질러의 짭짤하고 고소한 육포와 시원하고 쌉쌀한 맥주의 재밌는 만남을 유쾌하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언론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