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국제 애완동물 용품박람회 개막
지난해까지 6회에 걸쳐 매년 개최되면서 대표적인 애완동물 박람회로 자리매김 해왔던 ‘국제애완동물 및 용품박람회(KOPET)’가 최초로 ‘서울국제 애완용품전시회(SIPET)와 통합되면서 사상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7개국 80여 개사에서도 참가하여 수준 높은 애완동물 문화를 선보이게 된다.
일반 애완동물과 희귀애완동물, 각종 애완용품, 애완동물 관련 설비 및 장비 등이 전시되며, ‘특별관’에서는 대형악어, 아나콘다, 초대형 금강앵무 등 희귀동물 400여종이 전시되어 어린 학생들에게는 생태 학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려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최고의 재주를 가진 애견을 선발하는 ‘도그짱 콘테스트’를 비롯해 미로찾기, 장애물 경기 등이 진행되며, 애견 스포츠 시범도 선보인다.
특히 ‘도그짱 콘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료 입장권 2매와 함께 2만원 이상의 사료 및 간식을 증정하고, 결선에 오른 참가자에게는 애견용품과 MP3, 트로피, 왕관 등이 전달된다.
이달 28일까지 코펫 홈페이지(www.kopet.com)에 들어가 참관객 사전 신청을 하면 40% 의 입장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애견소비성향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5kg고급 애견사료를 증정하는 등 풍부한 사전 온라인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op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ppma.or.k
연락처
홍보 프레인 박경미 02-722-2693 ext.217 011-9712-8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