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3반’ 경찰을 위한 감사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리얼 형사 액션극 <강력3반>이 흥행 감사 이벤트를 마련한다. 감사의 대상은 당연히 <강력3반>의 주인공인 경찰 공무원이다. 9월 29일 개봉 이후 한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관객동원을 하고 있는 <강력3반>은 막바지 상영을 앞두고 ‘경찰을 위한 감사 이벤트 3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국의 롯데 시네마에서 시행되며 경찰을 동반한 3인까지 관람료를 4000원으로 파격 할인해주는 특혜를 준다는 내용이다.

<강력3반>은 개봉 초기부터 대한민국 경찰공무원의 삶을 리얼하게 담아냈다는 호평과 함께 국내 경찰 관계자들에게도 유례없는 관심과 후원을 받은 작품이다. 개봉에 앞서 경찰대학 내에서의 경찰 지망 학생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시사회를 시작으로 경찰청장까지 함께 한 경찰청 시사회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경찰을 위한 이벤트 3탄인 셈. 영화의 주인공과 관련 있는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일은 영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자주 있는 일이나, 이처럼 세번씩이나 행사를 준비하는 일은 매우 드물다. 이번 행사는 영화 개봉 초기에 홍보성으로 기획되는 시사회가 아닌, 영화상영 종료를 앞두고 다시 한번 경찰 관계자들에게 특혜를 주는 내용이라 특별한 관심을 끈다. 일주일을 단위로 새로운 영화가 속속 개봉되는 최근 영화 시장을 고려해볼 때, <강력3반>의 장기 상영은 눈길이 가는 부분이다. <강력3반>은 약 일주일동안의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시네마 전국에서 상영 종료 시점을 연기했다고 전해진다. 마지막까지 경찰의 신분임을 잊지 않는 <강력3반>의 뚝심이 흐믓하다.

2005년 하반기 최고의 정통 액션영화라고 말할 수 있는 리얼 형사 액션극 <강력3반> (투자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씨네넷)은 사실적인 경찰 현장을 있는 그대로 담아 화제가 되었다. 범인 검거율은 매번 다른 팀에 뒤쳐지지만, 사건 해결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불굴의 의지와 끈끈한 동지애만큼은 단연 1등인 ‘강력 3반’ 형사들의 활약을 그린 리얼액션 형사극. 어느날 초거대 사건의 단서를 잡은 강력 3반 형사들은 돈과 막강한 권력을 지닌 거물 범죄자와 형사 인생을 건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김민준과 허준호가 보여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강력3반의 끈끈한 동료애가 통쾌한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전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go3ban.com

연락처

젊은기획 02-318-0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