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2021-01-28 09:38
  •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8일 -- 호텔스닷컴이 28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숙박예약플랫폼 부문’으로 선정되며 최고의 숙박예약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및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해 소비자들에게 한 해 동안 가장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 상은 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더욱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자 제정됐다. 경영 실적 및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4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공모, 선정한다.

2020년 한 해 동안에도 호텔스닷컴은 국내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박예약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국내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 형태를 지속해서 확대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해왔다. 또한 호텔스닷컴은 여행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코로나19 팬데믹 가운데에도 여행자들이 지난 여행 기억을 활용해 마음의 평온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호텔스닷컴은 소비자들이 오감을 활용해 지난 여행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고 일상에 활기를 찾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및 호텔스닷방구석힐링여행, 향기로떠나는여행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 이후의 뉴노멀(New normal) 속에서 변화하는 국내 여행자의 관심분야와 선호도와 같이 여행 산업에 기여하는 유의미한 인사이트가 담긴 데이터들을 지속해서 발표함으로써 업계 선도자로서의 면모도 굳건히 다졌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는 “유례없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호텔스닷컴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호텔스닷컴은 2020년 다양한 캠페인으로 여행자들이 일상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왔다. 또한 쉽고 간편한 예약 관리 도구부터 강력한 고객지원까지 소비자가 필요한 사항에 귀를 기울이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물심양면 노력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상범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호텔스닷컴은 지속해서 서비스를 개선 및 발전 시켜 다시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됐을 때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kr.hotels.com/

언론 연락처

호텔스닷컴 홍보대행
커런트글로벌
김나희 차장
02-6250-706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