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씨아이,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 전시회 특별 이벤트 진행

유에민쥔 친필 사인 도록, 호텔 숙박권 등 경품으로 제공

뉴스 제공
xci
2021-02-04 10:00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 블루(blue)로 모두가 우울한 시기, 작품을 보며 파안대소(破顔大笑)하는 기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전시회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를 진행하고 있는 전시 기획사 엑스씨아이가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이름은 ‘한 행운을 뽑다’다.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는 중국 현대미술의 거장 유에민쥔의 국내 최초 대규모 개인전으로, 아이돌 그룹 BTS 멤버 RM도 찾을 만큼 올해 꼭 봐야할 전시회로 평가된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대형 회화 작품부터 청동상, 대표작과 2020년 최신작까지 유에민쥔의 작품 세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이벤트에는 값을 따질 수 없을 만큼 귀한 판화 컬래버레이션 작품부터 작가 유에민쥔 친필 사인 도록,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월 29일부터 전시 종료일인 5월 9일까지 총 101일간 이어진다.

총 101일간 101명에게 돌아가는 101개의 선물 이벤트 ‘한 행운을 뽑다’는 SNS를 통해 전시회 관람을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와 이벤트 계정을 태그해야 응모가 완료되므로 응모 방법을 필독한 뒤 참여해야 한다. 응모 방법은 유에민쥔 전시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는 시간대별 예약 시스템으로 입장 인원수를 제한해 ‘거리 두기 관람’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 5월 9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5, 6관에서 열린다.

xci 개요

XCA/XCI는 문화 예술 전문 기획 제작사다. 풍부한 전시,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 다양한 경험, 마케팅 감각, 고객 수요에 대한 정확한 파악으로 문화 예술 분야에서 앞선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연락처

xci
홍미경 실장
010-8687-2046
이메일 보내기